
나 이거 못 샀다고 쉬부럴 떙떙부럴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스킨로테 하라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3
작성일
댓글
[2]
맘스땃쥐
아스피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빙고 기채 250장ㅋㅋㅋ
67
0
시그마 갓파더궁이 궁쓰는거 본사람?
[6]
105
0
금태가 갑자기 피드백 잘해주는 이유 한짤 요약.gif
[9]
1226
33
과거의 운영은 넥슨의 입김이 거셌다는게 학계의 정설
37
0
아니 수영복 스킨 복각하라고 ㅋㅋㅋ
[2]
102
0
각지수를 뿌리는 빙고가 얼마나혜자였냐면
73
0
ㅋㅋ 나도 빙고때 이지수 못 먹음
[1]
63
0
주시영은 쥬지윤하고 약간 특성이 다르네
[3]
84
0
유저적대적을 넘어 유저학대적 소리듣던 카사가 맞나
66
0
빙고에서 캐릭 머 뿌리는거?
[4]
96
0
시발 빙고할줄알았으면 추석채용권 아끼는거였는데
[3]
87
0
?? 나 카사 여자친구랑하는데?
58
0
아카이브 적당히해야하는 이유
[4]
131
0
야누스는 끝내 나오지않았고
[3]
92
0
아 화나네 ㅋㅋㅋㅋ
40
0
카사를 친구랑 한다고??
[1]
48
0
유저말살정책에서 유저친화정책으로 바뀐거 실화냐
[2]
67
0
스킬 컷씬이랑 각힐만 출전하면 화면이 바로 멈추네
[3]
61
0
거 기분들 좋은 가운데 실례
[10]
150
0
뉴비 궁금해서 그런데
[7]
78
0
하.. 빙고보니까 맘이 아프다
[3]
102
0
뭐 뭐야 뭔일이야 무슨패치했어 패노뜸? 요약좀
[7]
85
0
어이 패치뭐냐????????
[1]
72
0
아 스킨로테 하라고
[2]
73
0
건틀렛
건에서 레이크 진짜좋다
[1]
50
0
복커 천장 질문있는데
[4]
35
0
추석이벤트 전체받기도 만들어 달라고!!!
16
0
이새끼들 미션 이렇게 바로 바꿀줄은 몰랐네ㅋㅋㅋ
[1]
83
0
건틀렛
넬슨빼고 구갓총병 넣엇으
[1]
57
0
금태야 전장옵션 선택가능하게좀
[1]
28
0
✋질문
함선은 일단 스텔라 만들면 됨?
[2]
74
0
와 건틀렛 패치를 바로 해주네
37
0
근데 금태랑 상연이 얘네 운영 이렇게 할줄 아는데
[8]
121
0
근데 얜이랑 이디스 수시픽업이면
[1]
72
0
분탕이라고 해서 미안하다....
[1]
97
0
뉴비공략글 링크 혹시 잇는사람
[2]
32
0
운영 자체는 유저친화적으로 돌아서긴 했다
[1]
78
1
금태 건의 반영수준실화냐
[4]
124
0
아니 근대 왜 스킨 로데가 없음?
[3]
147
0
빙고에 셋바도 넣어주지
[2]
62
0
지금 떡밥있는 각성캐가
[7]
134
0
아니 갑자기 운영 왤케잘해
43
0
금태는 실버4 찍기가 이렇게 빡센지 몰랐겠지 ㅋㅋㅋ
[3]
97
0
복귀후 매주 수요일 두려움에 떨었다
[4]
96
0
이번 빙고에서 이지수가 안 나온 이유
6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