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안하다 게이야 박으면 된다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친구끼리 카사할거면 이래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3
작성일
댓글
[4]
당장시작해
gkdhkdhk
ㅇㅇ (211.200)
삭제
수정
십공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건에서 레이크 진짜좋다
[1]
51
0
복커 천장 질문있는데
[4]
35
0
추석이벤트 전체받기도 만들어 달라고!!!
17
0
이새끼들 미션 이렇게 바로 바꿀줄은 몰랐네ㅋㅋㅋ
[1]
83
0
건틀렛
넬슨빼고 구갓총병 넣엇으
[1]
57
0
금태야 전장옵션 선택가능하게좀
[1]
29
0
✋질문
함선은 일단 스텔라 만들면 됨?
[2]
74
0
와 건틀렛 패치를 바로 해주네
37
0
근데 금태랑 상연이 얘네 운영 이렇게 할줄 아는데
[8]
122
0
근데 얜이랑 이디스 수시픽업이면
[1]
72
0
분탕이라고 해서 미안하다....
[1]
97
0
뉴비공략글 링크 혹시 잇는사람
[2]
32
0
운영 자체는 유저친화적으로 돌아서긴 했다
[1]
78
1
금태 건의 반영수준실화냐
[4]
125
0
아니 근대 왜 스킨 로데가 없음?
[3]
147
0
빙고에 셋바도 넣어주지
[2]
63
0
지금 떡밥있는 각성캐가
[7]
134
0
아니 갑자기 운영 왤케잘해
44
0
금태는 실버4 찍기가 이렇게 빡센지 몰랐겠지 ㅋㅋㅋ
[3]
97
0
복귀후 매주 수요일 두려움에 떨었다
[4]
96
0
이번 빙고에서 이지수가 안 나온 이유
62
0
추룡인뜻이뭐냐
[4]
185
0
채용권 가치가 예전하고 다르게 귀해졌네
[11]
176
0
친구끼리 카사할거면 이래라
[4]
133
0
솔직히 이번 수시채용
44
0
빙고로 지수누나 뿌리면 좋은거아님??
[2]
143
0
하아 고인물들 입만 열면 구라치는거 이젠 괘씸하거든요
[4]
126
7
이번패치는 딱 유저수 안정화 느낌임
[3]
133
0
민심테스트
[9]
1814
54
건틀렛
이렇게 하라는거지?
[5]
107
0
2각계 묵히면 가격오를까
[7]
134
0
와 어떻게 불탄 다음날 바로 패치에 반영해주냐
[2]
81
1
0..22퍼 100뽑에 5번 나올 확률이 ??
[5]
86
0
추룡인 뉴비가 느낀 이번 패치 포함한 카사 단점
[14]
1093
35
코핀 컴퍼니는 언제 세워진 회사임?
[3]
86
0
이번 빙고에 리벳 넣으면 되는거 아님?
[3]
97
0
이 분위기에 서버비 납부하면 되는건가
[2]
95
0
컨소시움 상점이라도 추가할줄알았는데 없네 ㅋㅋ
[4]
120
0
별로라고 알고 있던게 이수연이 아니라 이지수네
69
0
수시 이중천장 간단하게 해결하는밥 알려줌 금태형
[5]
143
3
파견미션 쿼츠50 vs채용권
[3]
73
0
긴채 뿌리는데 더 안사도 될것같음
[11]
150
-1
다 좋은데 빙고보상만 바꿔주어...
[3]
172
0
야심한 새벽 자려고하면 꼭나오는거
[2]
63
0
쓰알로만 2소대 나온다 ㄷㄷ
[2]
97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