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아이리 서윤 꺼내서 넉백으로 라인 유리하게 형성하고

뒷선은 전진 출격 유닛으로 저격하고

근데 지금은 너무 많은 범위공격과 심한 스펙 인플레 니가와 각성 이런거 땜에 드래곤볼 그자체

좆밥싸움이 좋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