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뉴비인 복귄데 건당하면서 가장 황당한 궁이 마리아하고 에델 궁이었음 그냥 막는 것도 힘든데 기갑부대들어오니 황당하네.

하도 어이가 없어서 이번 픽업돌리니 나는 카일이 뜨네..... 

이게 젤 아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