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마리아 궁 너무 아파 ㅇㅇ (220.7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1 작성일 2020-10-06 08:25:44 https://arca.live/b/counterside/8428114 거의 뉴비인 복귄데 건당하면서 가장 황당한 궁이 마리아하고 에델 궁이었음 그냥 막는 것도 힘든데 기갑부대들어오니 황당하네.하도 어이가 없어서 이번 픽업돌리니 나는 카일이 뜨네..... 이게 젤 아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주시윤 각성 반격 롤백해라 [5] ㅇㅇ (115.22) 2020.10.06 129 0 흑힐 리플킹으로 각성나오면 사냐 [4] 카린웡 2020.10.06 91 0 이디스 교복보다 스쿨미즈가 좋음 상점누나가좋아 2020.10.06 336 0 기채에 껴있는 이지수 함정이냐 [6] quarts 2020.10.06 143 0 구인/구직 아크 컨소시움에서 5명 모십니다. [12] 늒네쟝 2020.10.06 203 -1 ✋질문 sr함선 에이브러햄/글레입니르 뭐가 더 좋아? [4] ㅇㅇ (175.196) 2020.10.06 1826 0 오늘 핫타임은 이터아껴야겠다 [3] gkdhkdhk 2020.10.06 110 0 건틀렛 왜 이런놈이 브론즈에 있는거냐 [4] 들깨잔치국수 2020.10.06 176 0 이디스 마려운데 수시는 참아야겠지 [3] 꾸루 2020.10.06 54 0 언제쯤에나 치후유 먹어볼라나 Vergil 2020.10.06 72 0 깼다 ㅅㅂ [4] 소닉 2020.10.06 114 0 이거 사는거 어떻게 생각함? [8] 뻋촄콒퍱콐 2020.10.06 160 0 아 시바 터미대신 오새롬이나 넣을까 byute 2020.10.06 43 0 가을빙고에 아키에 이건 아키 가을 스킨 각이다 [1] ㅇㅇ 2020.10.06 69 0 건 존나 조삼모사임 [3] 카린웡 2020.10.06 111 0 근데 여기 구독자 1800명에 카사인구 2700이면 [8] 조와용 2020.10.06 158 1 글고보니 그거 왜 추가 안시켜주냐 콘쓰려고만듬 2020.10.06 36 0 왜 빙고 메인이 아키냐? [2]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10.06 136 0 좀이따 핫타임인데 이터가 없네 몰름보 2020.10.06 48 -1 윾미나하고 이리스랑 성격 비슷한가. [2] byute 2020.10.06 126 0 이거 살만한거임? [4] quarts 2020.10.06 95 0 방어덱 뭐로 짬? [15] 로리공장장 2020.10.06 158 0 이디스 수영복 스킨 안산거 아쉽다 [2] ㅇㅇ 2020.10.06 93 0 마리아 궁 너무 아파 ㅇㅇ (220.75) 2020.10.06 41 0 건틀렛 라인디펜스 게임 답게하면 할만한데 [5] 뱅레이 2020.10.06 158 1 카사동화 - 코핀 컴퍼니 [26] ㅇㅇ 2020.10.06 1245 44 패노<<~~좀 불만인 게 [18] 미미카키 2020.10.06 235 1 빙고 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10.06 137 0 생각해보면 조호진 개꼴림 [5] ㅇㅇ 2020.10.06 162 0 개노는 다음주겠지? [1] ㅇㅇ 2020.10.06 67 0 건틀렛은 뉴비가 재미 붙이려면 마조거나 돈을 오지게 쳐박아야함 [1] ㅇㅇ (121.137) 2020.10.06 65 2 카사 떡상해서 눈물이 나올것같다 [1] 우레기 2020.10.06 83 0 뉴비 기갑보병사단 만들고 싶은데 [3] ㅇㅇ (210.96) 2020.10.06 76 1 니들은 걍 키우냐? [1] ㅇㅇ 2020.10.06 58 -1 건틀렛 아가탱크는 아가야... [3] ㅇㅇ (125.184) 2020.10.06 162 0 방어 3은 진짜 못깨겠다 [4] 로리공장장 2020.10.06 68 0 ㅆㅂ 주시윤 오픈부터 안키웟는데 키워야함? [9]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0.06 165 0 ???:닥쳐 등신아 [3] Sorfe 2020.10.06 141 0 요즘 각힐 순두부됨 ㅋㅋ [1] 모우린호 2020.10.06 147 0 최근 패치노트 피드백이 저렇게 빠른거보면 [8] 뼈해장국 2020.10.06 139 0 각수연 있음 루드밀라 안뽑아도됨?? [4] ㅇㅇ (118.43) 2020.10.06 88 0 카사 개빡치는점 [1] 수램 2020.10.06 84 0 수시는 뽑는거아님?? [2] 조와용 2020.10.06 62 0 오늘 3번째 본 메세지 [2] 오새린 2020.10.06 96 -1 야누스 너무 좋아 [1] 블릿 2020.10.06 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6 08: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