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림도 맥스라서 그럼 시발

내가 한게임들중에 OL검스녀가 저렇게 꼴리게 나온경우가 없었음 ㅆㅂ

시발 검사에 OL룩있었으면 지금도 대가리깨져서 하고있지않았을까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