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류도 많은데 랜덤이라 이거 뭐 장비 옵션, 세트 옵션 하나 원하는걸로 바꾸려면 몇천 몇만 쿼츠는 금방 날아가겠는데?
랜덤 말고 내가 원하는거 고를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다.
대신 고르고 나서 또 한번 다른 옵션으로 바꾸려면 소모량이 기존의 2배, 3배, 4배, 5배 정도 까지 올라가는걸로 하면 괜찮을거 같은데
근데 이러면 특정 옵션만 너무 많아져서 개판되려나

종류도 많은데 랜덤이라 이거 뭐 장비 옵션, 세트 옵션 하나 원하는걸로 바꾸려면 몇천 몇만 쿼츠는 금방 날아가겠는데?
랜덤 말고 내가 원하는거 고를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다.
대신 고르고 나서 또 한번 다른 옵션으로 바꾸려면 소모량이 기존의 2배, 3배, 4배, 5배 정도 까지 올라가는걸로 하면 괜찮을거 같은데
근데 이러면 특정 옵션만 너무 많아져서 개판되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