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대공4도 나쁘지 않지? 로리공장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23 작성일 2020-10-06 08:38:53 https://arca.live/b/counterside/8428407 5는 아이리가 앞에서 맞아줘도 뒤에서 딜 넣는 한녀들 도탄에 맞고 죽는건지 갑자기 참피마냥 쓰러져있고 아이리는 내가 손으로 계속 살리다가 무슨 큰 몹 나오면 바로 죽고 지들끼리 염병들을해서 못깨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베버 2020-10-06 08:39:42 레벨 좀만 올리고 다시가자 실패해도 날라가진 않으니 펼쳐보기▼ 베버 2020-10-06 08:39:52 로리공장장 2020-10-06 08:40:57 레벨 올릴 재료가없는데 큰일났네 담주정도에 다시 도전해봄 펼쳐보기▼ IB300i 2020-10-06 08:40:25 ㄴ 대공 4 5 차이 크다 아껴 펼쳐보기▼ IB300i 2020-10-06 08:40:50 정 안되면 어쩔수없이 4 하긴 하는데 저 모작 연수티켓 4장은 쓰지마라 펼쳐보기▼ hver 2020-10-06 08:40:55 편성창 까봐 펼쳐보기▼ 로리공장장 2020-10-06 08:41:29 https://arca.live/b/counterside/8428123?p=2 이거 방어덱 물볼때 올린 글인데 한녀들 몇 명 안 찍헜네 펼쳐보기▼ hver 2020-10-06 08:43:11 아이리 캐시 어설트 소총병 4명만 데려가서 1웨이브 마지막에 잡몹 몇마리남기고 전멸하게끔 적당히 딜조절하고 아이리만 내서 출격자원 10채워 펼쳐보기▼ hver 2020-10-06 08:44:00 그다음 한놈만내서 1웨이브 끝내고 2웨이브 시작할때 커다란거 날라올때쯤 왼쪽에 다뽑아내거나 맞고나서 다뽑아내거나 해봐 펼쳐보기▼ 로리공장장 2020-10-06 08:44:24 실비아는 안 써? 봊빠지게 키웠는데 펼쳐보기▼ hver 2020-10-06 08:45:37 그게 살짝 애매한부분인데 대공잡몹들이 워낙 물몸이라 그냥 캐시 공속뻥받고 여러명이서 하나하나 빠르게 쏴죽이는게 답일수도있어 딜이 애매하게모자르면 실비아로 바꿔봐야지 특수기가 광역기이기도 하고 펼쳐보기▼ hver 2020-10-06 08:46:56 함선스킬중에 2번스킬은 2웨이브중에서도 몹 2,3번째 나올때 써버리자. 펼쳐보기▼ 로리공장장 2020-10-06 08:47:26 아이리 재편성 하기도전에 바로 녹아버린다 그냥 다음주에 100렙 다 찍고 할게 펼쳐보기▼ hver 2020-10-06 08:44:26 리더는 아이리 펼쳐보기▼ hver 2020-10-06 08:49:46 그럼 함선에 개장을 해보자 pve초기 출격자원늘어남 아니면 아싸리 각힐을써보던가 의외로 40~50렙에도 클리어 가능한부분이니 이것저것 시도해보자 펼쳐보기▼ 로리공장장 2020-10-06 08:50:34 https://arca.live/b/counterside/8428620 이거봐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서 레이져 총을. [1] byute 2020.10.06 59 0 근데 진짜 겜 살리고싶단 느낌이 좆뉴비한테도 전해지는데 [7] 달라란앞마당 2020.10.06 159 1 슬슬 ㅈ같네 왜 뉴비패키지만있냐 금태야? 할배패키지는 왜없냐? [7] ㅇㅇ (59.0) 2020.10.06 116 0 구인/구직 자동화기갑대대 연합원 모집합니다 [2] Koreanbural 2020.10.06 117 0 솔저핵 싹다 강소영에 때려박았는데 이거 맞지? [6] Sorfe 2020.10.06 128 0 아이씻팔 금태야!!! 21세기천마모찌 2020.10.06 83 0 건틀렛 매크로 없냐 [2] ㅇㅇ (121.137) 2020.10.06 111 0 생각해보니 빙고미션 채용 50회 추석뽑기도 가능하지 않을까? [2] 색인 2020.10.06 117 0 아이들 프린세스 겁나 터졌네 [7] 디코 2020.10.06 203 -2 아이리 스킨 내주면 바로삼 [1] 뱅레이 2020.10.06 70 0 추석뽑에서 이디스 나왔는데 좋음? [18] ㅇㅇ 2020.10.06 198 -4 나한테 왜그래 [4] 응애나사장 2020.10.06 121 0 지수패키지사기 vs 쿼츠2배 뉴비패키지사기 [4] ㅇㅇ (14.50) 2020.10.06 128 0 레이드 처음에 튜토리얼로 뜬거 지워야되는거임?? ㅇㅇ 2020.10.06 35 0 나도 가지고싶어 [3] 정리암 2020.10.06 106 0 아이리님 찬스는 무슨 찬스임? [9] 나나오유리코 2020.10.06 172 0 재화는 어디다 써야 됨 [5] 백작 2020.10.06 105 1 흑주돈이 취향이 삼각턱인가 [5] 그라시아스 2020.10.06 128 0 니들 지원소대 투입미션도 하냐? [5] 꿀벌아쿠아 2020.10.06 90 0 튜바 셋바 전당템에 때려박는게 더 저렴한거 같은데 [3] ㅇㅇ 2020.10.06 93 0 정보 관리국 총병 종신계약 [1] 세상의중심에서류금태를외치다 2020.10.06 858 3 이지수 사고싶은이유가 성능도있긴한데 [4] 보노본호 2020.10.06 137 0 늅늅이 첫 쓰알함선 맹글어요! [4] 빠루 2020.10.06 88 0 대공4도 나쁘지 않지? [16] 로리공장장 2020.10.06 123 0 건틀렛 도저히 모르겠다 질문좀 받아주라 [10] 들깨잔치국수 2020.10.06 104 0 전당2 못깨는 찐따인데 전당1이랑 2랑 얻는 재화량 차이 많이나? [5] 카린웡 2020.10.06 105 0 뉴비 2-1 질문좀 [2] 씨발갑 2020.10.06 87 0 나는 개허접 [4] 물음표 2020.10.06 90 0 수영복 복각 빨리해야함 [5] gkdhkdhk 2020.10.06 555 1 뉴비 도박으로 좆망함 [14] 초전자포 2020.10.06 224 5 메인스토리 닥등이 각성장면 오졌지 hver 2020.10.06 56 0 메타 못따라가겟어 강등위험그믄해 [3] hilde 2020.10.06 74 0 ㅅㅂ 스충루미 뭐냐고 [3] 류드말랑카우 2020.10.06 148 0 각포터 ㄹㅇ 있어야하나 ㅅㅂ [9] 보노본호 2020.10.06 117 0 ✋질문 이거 효율 어떰 [4] 트리비알리스 2020.10.06 114 0 치나츠 전당2에서 쓰냐 [1] ㅇㅇ 2020.10.06 54 0 메카닉이랑 솔져장비가 너무 많이뜬다.... 나나오유리코 2020.10.06 37 0 바이너리 소모량 장난 아니네 [8] 곰딩 2020.10.06 109 0 병신) 이지수사고 일주일째 안키우는중 [7] hilde 2020.10.06 141 0 계정 잘 받았습니다. [7] 지구를두부로때린남자 2020.10.06 150 4 부옵 체력은 개똥옵임? [3] ㅇㅇ 2020.10.06 51 0 잘 큰 이지수 없으면 라인 세우지도 못하겠던데 ㅇㅇ 2020.10.06 70 0 비틱 [6] 멜 2020.10.06 113 0 나쁜 카붕이 새끼들 [1] 라쿰 2020.10.06 87 0 겜 다운중인데 [3] 김덕배 2020.10.06 11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6 08: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