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엘자 눈나가 출격기 좀 쓸때는 목에 핏대

새우면서 씹사기니 너프좀 해라 이게 게임이냐 금태야

이래놓고 각등이는 비싸게 뽑았다고 아무소리 안하고

나쁜 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