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머지 풀전력 달리고 이진 1렙 8번자리에 숨겨서 전투력 깎은 72렙 씹벌레새끼 조심하라고 박제하고 싶은데 아ㅋㅋㅋ
이런식으로 낚시거는건 진짜 개좃같은새끼 아니냐
72렙이나 쳐올리고 그깟 건포 20인지 25인지 빨아쳐먹고 싶나
병신 건공새끼

나머지 풀전력 달리고 이진 1렙 8번자리에 숨겨서 전투력 깎은 72렙 씹벌레새끼 조심하라고 박제하고 싶은데 아ㅋㅋㅋ
이런식으로 낚시거는건 진짜 개좃같은새끼 아니냐
72렙이나 쳐올리고 그깟 건포 20인지 25인지 빨아쳐먹고 싶나
병신 건공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