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으윽 시그마쨩 최고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84
작성일
댓글
[2]
새벽비
제주삼다수군통제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수연 언제부터 대공5 돌 수 있음
[3]
74
0
건틀렛
린시엔 좆나 쓰기싫어서 안썼더니
[8]
209
0
류금태도 성좌임 ㅇㅇ
34
0
건틀렛
나만 각등이 없어
[1]
88
0
시그마가 하림이 일러로 나왔으면 어땠을까
138
0
이거는 메인 공략없냐 배치놓고 오토놓으면 되는공략
[3]
62
0
실비아런 들어갔다가 잠깐 월드맵보고온다는게 포기를 눌러버렸네
[1]
60
0
시그마 이벤트 누락은 정말 미친 것 같은데
87
0
신뢰를 쌓는데는 오랜시간이 걸리지만 그 신뢰가 무너지는건 한순간이다.
68
0
와 원래 다른겜들은 환불한만큼 다시 입금하면 풀어주지 않나
[4]
120
0
✋질문
찍먹해보고 싶은데 아직도 이천 쌀 축제 하는중?
[9]
117
0
48일차 여름유입 정산
[13]
171
4
시그마 대사에 왜 이거 없음?
[1]
66
1
린시엔 수영복 존나 파괴적일거같음
[1]
62
2
환불게이야 넥슨에라도 문의해봐
[6]
127
0
야 기분좋다
21
0
난 건틀렛 전용장비가 메이즈인줄알았음
[2]
65
0
이 겜은 이벤트 복각같은거 안하냐?
[4]
73
0
시그마 아빠 거리는거 적응이 안댄다.
[1]
80
0
이터 90만있던거 70만까지 녹임
[4]
97
0
념글 환불게이 ㄹㅇ 안타깝노...
[4]
189
0
심심할 때마다 보는 카사챈 글
[1]
87
0
나 각힐먹으면 상향좀
39
0
으윽 시그마쨩 최고다!
[2]
1484
0
얼마 안남았다
39
0
이벤트 교환 다 했어도 쫄작이랑 돈버러면 이벤트 계속도는게 낫나?
[1]
67
0
고르디랑 메이즈장비 좀 더 안뿌리나
67
0
ㄴ 큭큭... 무리다 콘
96
0
4코 알렉스 쓴다?
[8]
173
0
✋질문
각성 힐데 vs 각성 이수연
[6]
649
0
개선
-건- 좆같으니깐 빨리 오토연속전투넣어 상연새기야
[2]
102
1
메이즈전대 이후 힐데이미지 씹창났네ㅋㅋ
[2]
117
1
혹시 전략전 애미뒤진 전투력깎은 낚시도 닉 가려야됨?
[3]
105
0
몸매자랑하는 야한스킨 나와야하는 애들
[1]
165
0
담주 알렉스 밴 풀리겠지?
[4]
69
0
건소시움 이미 있나?
[2]
86
0
ㅋㅋㅋ나방금 올해게임대상 카사가 받는 상상함
[6]
89
-1
뉴비같은데 대깨카 냄새가 농후하다
[9]
224
0
다음주 건은 어떨까
48
0
꼴받게하잖아 금태 젖밥새끼가
66
1
건틀렛도 대여덱 같은 거 있으면 좋겠는데
44
0
이번 시그마 이벤트보고 이해가 안되는것
[3]
1104
0
수송기 해치뒤에서 보고있는거 맞다니까
[3]
175
0
분리수거하다 벌 있어서 으악씨발하면서 주먹 갈겼는데ㅋㅋ
[15]
192
1
카사 1주년 좀 기대되네 ㅇㅇ..
[4]
11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