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터 90만있던거 70만까지 녹임 Necki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6 작성일 2020-10-07 07:19:51 https://arca.live/b/counterside/8447967 쌓여가는 재화를보니 가슴이 웅장해진다... 오픈하고 두달쯤 하다 접었는데 그때랑 같은게임이 맞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59.0) 2020-10-07 07:20:31 삭제 수정 어떻게 이터를그렇게모음??????? 3만이상부터 안받아지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0-10-07 07:22:45 옛날에 코레겜일땐 수십만 쌓아놓기 가능했음 펼쳐보기▼ Revena 2020-10-07 07:22:55 옛날유저 펼쳐보기▼ Neckin 2020-10-07 07:23:24 사실 오픈하고 1지밀고 그냥 출석이랑 채용만 해대서 이터가 계속 모임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말할게 나 현질 50만원정도밖에안함ㅋㅋ [4] ㅇㅇ (59.0) 2020.10.07 143 -7 파견임무 보상우선순위는 어캐됨 [2] 아이세스 2020.10.07 66 0 건틀렛 엄마!!나 커서 건공이될래요!! [7] 꼬접복귀러 2020.10.07 205 0 왜 시그마 엄마는 없노? [10] byute 2020.10.07 138 0 각수연 언제부터 대공5 돌 수 있음 [3] ㅇㅇ (58.120) 2020.10.07 74 0 건틀렛 린시엔 좆나 쓰기싫어서 안썼더니 [8] 박상연 2020.10.07 209 0 류금태도 성좌임 ㅇㅇ 코핀컴퍼니단골짱깨집사장 2020.10.07 33 0 건틀렛 나만 각등이 없어 [1] Lao 2020.10.07 88 0 시그마가 하림이 일러로 나왔으면 어땠을까 애기카붕이 2020.10.07 138 0 이거는 메인 공략없냐 배치놓고 오토놓으면 되는공략 [3] ㅇㅇ (112.166) 2020.10.07 62 0 실비아런 들어갔다가 잠깐 월드맵보고온다는게 포기를 눌러버렸네 [1] hver 2020.10.07 60 0 시그마 이벤트 누락은 정말 미친 것 같은데 뻋촄콒퍱콐 2020.10.07 87 0 신뢰를 쌓는데는 오랜시간이 걸리지만 그 신뢰가 무너지는건 한순간이다. ㅇㅇ (59.0) 2020.10.07 68 0 와 원래 다른겜들은 환불한만큼 다시 입금하면 풀어주지 않나 [4] 류드말랑카우 2020.10.07 120 0 ✋질문 찍먹해보고 싶은데 아직도 이천 쌀 축제 하는중? [9] ㅇㅇ (116.126) 2020.10.07 117 0 48일차 여름유입 정산 [13] 심장발전소 2020.10.07 171 4 시그마 대사에 왜 이거 없음? [1] 테라키엘 2020.10.07 66 1 린시엔 수영복 존나 파괴적일거같음 [1] 코핀컴퍼니단골짱깨집사장 2020.10.07 62 2 환불게이야 넥슨에라도 문의해봐 [6] 코핀컴퍼니단골짱깨집사장 2020.10.07 127 0 야 기분좋다 ㅈㅈ 2020.10.07 21 0 난 건틀렛 전용장비가 메이즈인줄알았음 [2] ㅇㅇ (183.103) 2020.10.07 65 0 이 겜은 이벤트 복각같은거 안하냐? [4] ㅇㅇ (222.121) 2020.10.07 73 0 시그마 아빠 거리는거 적응이 안댄다. [1] byute 2020.10.07 80 0 이터 90만있던거 70만까지 녹임 [4] Neckin 2020.10.07 96 0 념글 환불게이 ㄹㅇ 안타깝노... [4] 람네 2020.10.07 189 0 심심할 때마다 보는 카사챈 글 [1] ㅇㅇ 2020.10.07 87 0 나 각힐먹으면 상향좀 수램 2020.10.07 39 0 으윽 시그마쨩 최고다! [2] 카린웡 2020.10.07 1484 0 얼마 안남았다 hver 2020.10.07 39 0 이벤트 교환 다 했어도 쫄작이랑 돈버러면 이벤트 계속도는게 낫나? [1] Revena 2020.10.07 67 0 고르디랑 메이즈장비 좀 더 안뿌리나 박상연 2020.10.07 67 0 ㄴ 큭큭... 무리다 콘 콘쓰려고만듬 2020.10.07 96 0 4코 알렉스 쓴다? [8] 완전루시퍼 2020.10.07 173 0 ✋질문 각성 힐데 vs 각성 이수연 [6] ㅇㅇ (218.50) 2020.10.07 649 0 개선 -건- 좆같으니깐 빨리 오토연속전투넣어 상연새기야 [2] ㅇㅇ (112.166) 2020.10.07 102 1 메이즈전대 이후 힐데이미지 씹창났네ㅋㅋ [2] gkdhkdhk 2020.10.07 117 1 혹시 전략전 애미뒤진 전투력깎은 낚시도 닉 가려야됨? [3] 셀레스틴 2020.10.07 105 0 몸매자랑하는 야한스킨 나와야하는 애들 [1] 닥터최고 2020.10.07 165 0 담주 알렉스 밴 풀리겠지? [4] 콘쓰려고만듬 2020.10.07 69 0 건소시움 이미 있나?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07 86 0 ㅋㅋㅋ나방금 올해게임대상 카사가 받는 상상함 [6] ㅇㅇ (59.0) 2020.10.07 89 -1 뉴비같은데 대깨카 냄새가 농후하다 [9] 사소리 2020.10.07 224 0 다음주 건은 어떨까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0.07 48 0 꼴받게하잖아 금태 젖밥새끼가 테라키엘 2020.10.07 66 1 건틀렛도 대여덱 같은 거 있으면 좋겠는데 완전루시퍼 2020.10.07 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7 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