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걍 카사는 빨리 시작할수록 이득 졸린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81 작성일 2020-10-09 04:24:34 https://arca.live/b/counterside/8487604 추룡인보다는 메이즈 유입들이메이즈보단 여름 유입들이여름유입보단 1.0 할배들이....아 이건 좀 아닌가암튼 그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ㄱㄴㅇㄹㅁ 2020-10-09 04:24:54 ㅇㅇ 2020-10-09 04:25:01 ㅇo 2020-10-09 04:25:02 1.0 말하는 소들이 승리자긴하지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09 04:25:33 줄여서 말소자 펼쳐보기▼ ㅇㅇ (210.221) 2020-10-09 04:25:21 삭제 수정 이래서 겜 구조선 뜨면 오픈할때부터 찍먹하고 버텨야함 펼쳐보기▼ 74 2020-10-09 04:25:26 나도 크로스로드때 시작할 걸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9 04:27:06 아ㅋㅋ 역시 오픈이 승리자지 펼쳐보기▼ krispydonut 2020-10-09 04:27:59 1.0은 말하는소 아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관리국검사 쓰레기라더니 구라였노ㅋㅋㅋ [7] 꼬접복귀러 2020.10.09 284 0 시팔 유튜브 좆같네 [2] ㅇo 2020.10.09 79 0 연협하려고 해도 핵이 없어서 못하지 않음? [3] 스퀘어에닉스 2020.10.09 70 -2 슬슬 불안한데... [6]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0.09 139 0 게임시작부터 딸래미 천장치네 [8] 아이기스 2020.10.09 858 24 본인 스테이크 주던때 했었는데 [1] 구르메아줌마 2020.10.09 73 0 ✋질문 뭐부터 사야되? [5] 핫솔로 2020.10.09 82 0 갑자기 화나네 [7] 꿀때지 2020.10.09 108 0 아트북옴 [8] 불편해서만듬 2020.10.09 135 0 ㅈ같네 [3] 기도 2020.10.09 102 0 제이크 하렘팟 [5] Vergil 2020.10.09 140 0 전당 열고 1주일인데 한번도안했네 [1] 스퀘어에닉스 2020.10.09 69 -2 45되기전에 [4] 빠루 2020.10.09 60 0 봉하반점 광고 에바임 [2] 엘빅이 2020.10.09 135 -1 상태이상 저항 [2] Able 2020.10.09 57 0 혹시 리더세우면 경험치 더 받거나 그런거 있음? [1] 위천마펀치 2020.10.09 56 0 뭐야 씨빨 [2] ㅇㅇ (211.228) 2020.10.09 78 0 내 방덱 진짜 아무도 안치네 [1] Vergil 2020.10.09 111 -1 건틀렛 응애 여름가은 플레 복귀함 [10] 응애나사장 2020.10.09 140 0 카사는 내게 운명이야 [1] ㅇㅇ (124.54) 2020.10.09 51 0 애미 이터도 부족하고 빨간책도 부족하노 [1] 구르메아줌마 2020.10.09 76 0 이중 천장말고 랜덤 천장이라 하자 [4] ㅇㅇ (14.39) 2020.10.09 128 8 놀라는콘은 건모티콘 차단해도 뜨는듯 [6] 윾동6974 2020.10.09 114 0 걍 카사는 빨리 시작할수록 이득 [8] 졸린개 2020.10.09 181 0 류금태개씨발새끼 [6] 안될꺼뭐있노 2020.10.09 173 -3 똥겜만 골라해서 그런가 어지간한거엔 면역 생긴 듯 [4] 74 2020.10.09 114 0 왜이리 죽상이야? [1] ㅇㅇ (112.214) 2020.10.09 105 0 건틀렛에서 적이 각등이 소환할때 [2] 힘을숨김 2020.10.09 58 0 과금 어케해야됨 [2] 포크포크 2020.10.09 74 0 양한솔 왤케 비호감임 [3] ㅇㅇ (210.221) 2020.10.09 107 0 양심고백 ) 메이즈끝물에 시작해서 스토리도 다 못봄 [5] ㅇㅇ 2020.10.09 115 1 여름 유입의 새함선 [4] krispydonut 2020.10.09 99 0 돈 더 넣어서 함선팩살까 [6] 스퀘어에닉스 2020.10.09 94 -2 ㅅ;발 유튜브 화질 왤케 구려 [3] ㅇo 2020.10.09 117 1 가은이 좋아 사랑해! [10] ㅇㅇ 2020.10.09 113 3 이중천장 말이야... [8] ㅇㅇ 2020.10.09 90 0 메이즈유입은 엔딩봣자너 수램 2020.10.09 79 0 뉴비는 쿼츠 뭐할때 써? [2] ㅇㅇ (122.36) 2020.10.09 172 0 다좋은데 외전이 ㅈ같네 아이세스 2020.10.09 52 0 첫주화 패키지 재입고 희망 [2] eee 2020.10.09 83 2 근데 메이즈 유입 혜택 달라고 하는애들 진심아니겠지? [3] BlackDwarf 2020.10.09 124 0 메이즈는 카사 역사상 황금시대지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09 96 0 개선 이중천장 <~~~~~ 이중 선택천장으로 바꿔야함 [9] ㅇo 2020.10.09 150 0 내일 새벽 2시 비스킷의 장례가 열릴 예정입니다 [2] Vergil 2020.10.09 98 0 이중천장 ㄹㅇ 심각한점이 뭔지 알아? [1] ㅇㅇ 2020.10.09 132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9 04: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