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개선 이중천장 <~~~~~ 이중 선택천장으로 바꿔야함 ㅇo 추천 1 비추천 1 댓글 9 조회수 149 작성일 2020-10-09 04:19:45 수정일 2020-10-09 04:20:37 https://arca.live/b/counterside/8487535 채용 돌리기 전에 천장을 누구로 할지 설정하고 가챠 돌릴 수 있게 고쳐야함 ㅇㅇ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9] CCCAAA 2020-10-09 04:19:58 ㅇo 2020-10-09 04:20:13 꾸루 2020-10-09 04:20:04 ㄹㅇ 펼쳐보기▼ 수램 2020-10-09 04:20:07 그냥 150때 선택권을 우편으로 넣어주면안댐?? 펼쳐보기▼ ㅇㅇ (183.98) 2020-10-09 04:22:25 삭제 수정 선택권으로 유닛 받으면 뽑기로 뽑았다는 딱지가 안붙는단 말임 펼쳐보기▼ 수램 2020-10-09 04:22:34 ㅇㅇ (183.98) 2020-10-09 04:22:41 삭제 수정 신경쓰여 펼쳐보기▼ 쪼시 2020-10-09 04:20:09 아이세스 2020-10-09 04:21:15 그냥 픽업캐선택권을 주면되잖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는 내게 운명이야 [1] ㅇㅇ (124.54) 2020.10.09 51 0 애미 이터도 부족하고 빨간책도 부족하노 [1] 구르메아줌마 2020.10.09 76 0 이중 천장말고 랜덤 천장이라 하자 [4] ㅇㅇ (14.39) 2020.10.09 128 8 놀라는콘은 건모티콘 차단해도 뜨는듯 [6] 윾동6974 2020.10.09 114 0 걍 카사는 빨리 시작할수록 이득 [8] 졸린개 2020.10.09 181 0 류금태개씨발새끼 [6] 안될꺼뭐있노 2020.10.09 173 -3 똥겜만 골라해서 그런가 어지간한거엔 면역 생긴 듯 [4] 74 2020.10.09 114 0 왜이리 죽상이야? [1] ㅇㅇ (112.214) 2020.10.09 104 0 건틀렛에서 적이 각등이 소환할때 [2] 힘을숨김 2020.10.09 57 0 과금 어케해야됨 [2] 포크포크 2020.10.09 74 0 양한솔 왤케 비호감임 [3] ㅇㅇ (210.221) 2020.10.09 106 0 양심고백 ) 메이즈끝물에 시작해서 스토리도 다 못봄 [5] ㅇㅇ 2020.10.09 114 1 여름 유입의 새함선 [4] krispydonut 2020.10.09 98 0 돈 더 넣어서 함선팩살까 [6] 스퀘어에닉스 2020.10.09 93 -2 ㅅ;발 유튜브 화질 왤케 구려 [3] ㅇo 2020.10.09 116 1 가은이 좋아 사랑해! [10] ㅇㅇ 2020.10.09 112 3 이중천장 말이야... [8] ㅇㅇ 2020.10.09 89 0 메이즈유입은 엔딩봣자너 수램 2020.10.09 79 0 뉴비는 쿼츠 뭐할때 써? [2] ㅇㅇ (122.36) 2020.10.09 172 0 다좋은데 외전이 ㅈ같네 아이세스 2020.10.09 52 0 첫주화 패키지 재입고 희망 [2] eee 2020.10.09 82 2 근데 메이즈 유입 혜택 달라고 하는애들 진심아니겠지? [3] BlackDwarf 2020.10.09 124 0 메이즈는 카사 역사상 황금시대지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09 95 0 개선 이중천장 <~~~~~ 이중 선택천장으로 바꿔야함 [9] ㅇo 2020.10.09 149 0 내일 새벽 2시 비스킷의 장례가 열릴 예정입니다 [2] Vergil 2020.10.09 97 0 이중천장 ㄹㅇ 심각한점이 뭔지 알아? [1] ㅇㅇ 2020.10.09 131 2 양한솔 무슨 검기를쏘네 [4] 수램 2020.10.09 111 0 메이즈유입 [5] ㅇㅇ 2020.10.09 133 0 카사는 콜라보 가능성 있음? [7] ㅇㅇ (182.161) 2020.10.09 134 0 아니근데 어떻게 메이즈는 아무것도 안줄 수가 있지 [10] 스퀘어에닉스 2020.10.09 141 -3 혹독한 메이즈를 버틴 뉴비들만이 가진 메이즈 장비 [3] Vergil 2020.10.09 143 0 뉴비도 pvp의 신 썬더펀치가 갖고싶다 [2] ㅇㅇ (1.243) 2020.10.09 106 0 과거 캐릭들 채용은 이런식으로 나왔으면 좋겠음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09 68 0 얘네도 안쓰지??? [12] 꼬접복귀러 2020.10.09 161 0 메이즈 유입 [6] 안될꺼뭐있노 2020.10.09 118 -2 자유계약4 어렵구나.. [2] 빠루 2020.10.09 61 0 고마웠다 복귀버프..! [5] Revena 2020.10.09 117 1 여름유입에서 젤 좋았던게 [6] ㅇㅇ 2020.10.09 110 0 갑자기 얘 줘패고싶다 양하림 2020.10.09 53 0 메이즈 유입 <~~~~~~ [4] 직무유기 2020.10.09 93 0 셋바 현금으로 보니까 존나 비싸보이네 ㅋㅋㅋㅋㅋ [4] krispydonut 2020.10.09 100 0 ㄹㅇ 메이즈가 앞뒤로 낀세대임 스퀘어에닉스 2020.10.09 57 -3 각성캐 클래스별로 다 낸 뒤에 한동안 안냈으면 좋겠다 [2] ㅇㅇ (182.161) 2020.10.09 66 0 시발 금태야 이중천장좀 없애라 [1] ㅇㅇ (175.194) 2020.10.09 72 2 그림자 전당 3은 3-1부터 공군 덱 하면 망하는건가 [4] 레몬탑 2020.10.09 7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9 04: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