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은것:쓰알 선택권, 여름 이벤트 사료, 수영복 스킨, 추석 유입 출석판, 추석 유입 미션, 기타 등등

그리고 난 아직도 에델이 없다 씨발진짜개씨발앰창뒤지게좆같음씨발류금태개새끼에델없으면전당도제대로못돌게만들어놓고수시채용픽업채용만목빠지게기다렸더니웬성능구데기메카닉신캐픽업하고수시채용기다렸더니아카데미픽업하네개씨발좆같은새끼그럴꺼면여름처럼쓰알선택권이라도한가위패키지로팔던가그건또싫어서이악물고안팔아요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