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근데 어떻게 메이즈는 아무것도 안줄 수가 있지 스퀘어에닉스 추천 0 비추천 3 댓글 10 조회수 141 작성일 2020-10-09 04:16:12 https://arca.live/b/counterside/8487492 ㄹㅇ 걍 호구병신인가 추천! 0 ( 0) 비추! 3 ( 0) 공유 댓글 [10] CCCAAA 2020-10-09 04:16:40 예 펼쳐보기▼ 스퀘어에닉스 2020-10-09 04:16:51 100넣은 내잘못이지 펼쳐보기▼ CCCAAA 2020-10-09 04:17:07 수램 2020-10-09 04:16:51 삼바교실 2020-10-09 04:17:05 메이즈도 적당히 성장하기 좋앗고 메이즈 장비 딱 끝날 때긴 함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0-09 04:17:09 그냥 병신된거지 뭐 펼쳐보기▼ 김힐데 2020-10-09 04:17:22 ㅇㅇ 2020-10-09 04:18:03 메이즈 장비가 돈주고도 못사는장비잖아 펼쳐보기▼ 스퀘어에닉스 2020-10-09 04:18:19 여름에 시작했어야 한다... 펼쳐보기▼ 은하단 2020-10-09 04:18:19 메이즈 장비를 얻었잖아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똥겜만 골라해서 그런가 어지간한거엔 면역 생긴 듯 [4] 74 2020.10.09 114 0 왜이리 죽상이야? [1] ㅇㅇ (112.214) 2020.10.09 105 0 건틀렛에서 적이 각등이 소환할때 [2] 힘을숨김 2020.10.09 58 0 과금 어케해야됨 [2] 포크포크 2020.10.09 74 0 양한솔 왤케 비호감임 [3] ㅇㅇ (210.221) 2020.10.09 107 0 양심고백 ) 메이즈끝물에 시작해서 스토리도 다 못봄 [5] ㅇㅇ 2020.10.09 115 1 여름 유입의 새함선 [4] krispydonut 2020.10.09 99 0 돈 더 넣어서 함선팩살까 [6] 스퀘어에닉스 2020.10.09 94 -2 ㅅ;발 유튜브 화질 왤케 구려 [3] ㅇo 2020.10.09 117 1 가은이 좋아 사랑해! [10] ㅇㅇ 2020.10.09 113 3 이중천장 말이야... [8] ㅇㅇ 2020.10.09 90 0 메이즈유입은 엔딩봣자너 수램 2020.10.09 79 0 뉴비는 쿼츠 뭐할때 써? [2] ㅇㅇ (122.36) 2020.10.09 172 0 다좋은데 외전이 ㅈ같네 아이세스 2020.10.09 53 0 첫주화 패키지 재입고 희망 [2] eee 2020.10.09 83 2 근데 메이즈 유입 혜택 달라고 하는애들 진심아니겠지? [3] BlackDwarf 2020.10.09 125 0 메이즈는 카사 역사상 황금시대지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09 96 0 개선 이중천장 <~~~~~ 이중 선택천장으로 바꿔야함 [9] ㅇo 2020.10.09 150 0 내일 새벽 2시 비스킷의 장례가 열릴 예정입니다 [2] Vergil 2020.10.09 98 0 이중천장 ㄹㅇ 심각한점이 뭔지 알아? [1] ㅇㅇ 2020.10.09 132 2 양한솔 무슨 검기를쏘네 [4] 수램 2020.10.09 112 0 메이즈유입 [5] ㅇㅇ 2020.10.09 133 0 카사는 콜라보 가능성 있음? [7] ㅇㅇ (182.161) 2020.10.09 134 0 아니근데 어떻게 메이즈는 아무것도 안줄 수가 있지 [10] 스퀘어에닉스 2020.10.09 141 -3 혹독한 메이즈를 버틴 뉴비들만이 가진 메이즈 장비 [3] Vergil 2020.10.09 143 0 뉴비도 pvp의 신 썬더펀치가 갖고싶다 [2] ㅇㅇ (1.243) 2020.10.09 107 0 과거 캐릭들 채용은 이런식으로 나왔으면 좋겠음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09 68 0 얘네도 안쓰지??? [12] 꼬접복귀러 2020.10.09 162 0 메이즈 유입 [6] 안될꺼뭐있노 2020.10.09 118 -2 자유계약4 어렵구나.. [2] 빠루 2020.10.09 62 0 고마웠다 복귀버프..! [5] Revena 2020.10.09 117 1 여름유입에서 젤 좋았던게 [6] ㅇㅇ 2020.10.09 110 0 갑자기 얘 줘패고싶다 양하림 2020.10.09 53 0 메이즈 유입 <~~~~~~ [4] 직무유기 2020.10.09 93 0 셋바 현금으로 보니까 존나 비싸보이네 ㅋㅋㅋㅋㅋ [4] krispydonut 2020.10.09 100 0 ㄹㅇ 메이즈가 앞뒤로 낀세대임 스퀘어에닉스 2020.10.09 57 -3 각성캐 클래스별로 다 낸 뒤에 한동안 안냈으면 좋겠다 [2] ㅇㅇ (182.161) 2020.10.09 67 0 시발 금태야 이중천장좀 없애라 [1] ㅇㅇ (175.194) 2020.10.09 73 2 그림자 전당 3은 3-1부터 공군 덱 하면 망하는건가 [4] 레몬탑 2020.10.09 80 0 여름하고 추석 사이에 낀 메이즈는 갈 곳이 없다 Vergil 2020.10.09 51 0 적당히 받을거 다받은 여름뉴비의 승리네 [6] 중고흑우 2020.10.09 157 -1 시발 화질 왤케 구리지 ㅇo 2020.10.09 43 0 오늘부터 나는 중국을 사랑할거야 [3] 구르메아줌마 2020.10.09 130 0 메이즈 유입) [1] ㅇㅇ (115.22) 2020.10.09 54 0 ~유입<~~ 군머에서 월별로 짬순 끊는 거 같잖아 [2] 74 2020.10.09 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9 04: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