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정액은 산 상태고
첫주화-신규 털기 vs 월초-신규털기
가성비는 당연히 첫주화겠지만 첫주화는 안쓰면 남아있어서 초회 복각해주지 않는 이상 언제도 쓸 수 있는데 월초는 사는데 제한성이 있는 상품이니까(1일나음) 뭘로 해야될지 모르겠다 응애
월정액은 산 상태고
첫주화-신규 털기 vs 월초-신규털기
가성비는 당연히 첫주화겠지만 첫주화는 안쓰면 남아있어서 초회 복각해주지 않는 이상 언제도 쓸 수 있는데 월초는 사는데 제한성이 있는 상품이니까(1일나음) 뭘로 해야될지 모르겠다 응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