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적당히 받을거 다받은 여름뉴비의 승리네
추천
0
비추천
1
댓글
6
조회수
156
작성일
댓글
[6]
gkdhkdhk
ㅇㅇ
ㄱㄴㅇㄹㅁ
김힐데
딸쟁이
CCCAAA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선
이중천장 <~~~~~ 이중 선택천장으로 바꿔야함
[9]
149
0
내일 새벽 2시 비스킷의 장례가 열릴 예정입니다
[2]
97
0
이중천장 ㄹㅇ 심각한점이 뭔지 알아?
[1]
131
2
양한솔 무슨 검기를쏘네
[4]
111
0
메이즈유입
[5]
133
0
카사는 콜라보 가능성 있음?
[7]
134
0
아니근데 어떻게 메이즈는 아무것도 안줄 수가 있지
[10]
141
-3
혹독한 메이즈를 버틴 뉴비들만이 가진 메이즈 장비
[3]
142
0
뉴비도 pvp의 신 썬더펀치가 갖고싶다
[2]
106
0
과거 캐릭들 채용은 이런식으로 나왔으면 좋겠음
67
0
얘네도 안쓰지???
[12]
161
0
메이즈 유입
[6]
118
-2
자유계약4 어렵구나..
[2]
61
0
고마웠다 복귀버프..!
[5]
117
1
여름유입에서 젤 좋았던게
[6]
110
0
갑자기 얘 줘패고싶다
53
0
메이즈 유입 <~~~~~~
[4]
93
0
셋바 현금으로 보니까 존나 비싸보이네 ㅋㅋㅋㅋㅋ
[4]
100
0
ㄹㅇ 메이즈가 앞뒤로 낀세대임
57
-3
각성캐 클래스별로 다 낸 뒤에 한동안 안냈으면 좋겠다
[2]
66
0
시발 금태야 이중천장좀 없애라
[1]
72
2
그림자 전당 3은 3-1부터 공군 덱 하면 망하는건가
[4]
79
0
여름하고 추석 사이에 낀 메이즈는 갈 곳이 없다
51
0
적당히 받을거 다받은 여름뉴비의 승리네
[6]
156
-1
시발 화질 왤케 구리지
43
0
오늘부터 나는 중국을 사랑할거야
[3]
130
0
메이즈 유입)
[1]
54
0
~유입<~~ 군머에서 월별로 짬순 끊는 거 같잖아
[2]
83
0
나개병신인듯
56
-1
'메이즈뉴비'
[6]
135
-1
이거 씀??
[7]
74
0
이겜 설정상 마왕도 밥먹어야 사나
[6]
118
0
차단 시원하게 먹겠습니다
[12]
218
-14
늒네 과금하려는데 이지수 있는 패키지 사면됨?
[2]
80
0
사실 가은이 싫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음
[1]
85
0
레지나 먹고싮다
60
0
각지수 빙고유입 특)
[1]
91
0
응애 나 애기카붕
[5]
104
0
레이드 개편한다는거 어디있음?
[1]
39
0
노르망디 응디컨트롤
52
0
추석 뉴비들 불쌍하네 ㄹㅇ
[5]
186
0
건틀릿t6보조장비 옵션이 뭐가 좋은거임?
[1]
44
0
✋질문
지부장 임무수행중 이거 왜 뜨는겨?
[2]
74
0
가을의기록이랑 송편 이벤던전에서도줌?
[4]
104
0
빙고 이거 2번째 주작 아니냐
[1]
7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