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에 아무도 없어야 되네?
풀돌 하면 업주간에 리더주면 1코이하로 쓸 수 도 있겠다 싶었는데 상대가 레노어 리더 보고 먼저 유닛 내면 막히겠네..
안그래도 접속 느려서 10코 이상 되야 들어가지는 판이 많은데.. 그냥 1코 주는건 안되나
맵에 아무도 없어야 되네?
풀돌 하면 업주간에 리더주면 1코이하로 쓸 수 도 있겠다 싶었는데 상대가 레노어 리더 보고 먼저 유닛 내면 막히겠네..
안그래도 접속 느려서 10코 이상 되야 들어가지는 판이 많은데.. 그냥 1코 주는건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