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에  아무도 없어야 되네?


풀돌 하면 업주간에 리더주면 1코이하로 쓸 수 도 있겠다 싶었는데 상대가 레노어 리더 보고 먼저 유닛 내면 막히겠네..


 안그래도 접속 느려서 10코 이상 되야 들어가지는 판이 많은데.. 그냥 1코 주는건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