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스탯%나 계수증가 특수기/궁극기에 부가옵션 추가 이런거 다 필요읎다

'후방의 적을 인식하지않습니다'

요거 달아주면 공익댄스로 상대 후열까지 진입해서 상대 스나를 스스로 멱따는거 쌉가능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