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레노어 모션 좀 의외네 aaaddddss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68 작성일 2023-09-05 08:38:53 https://arca.live/b/counterside/85500242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레노어 신경으로 연결된 기계팔이라길래당연히 이런 식으로 걸어다닐 줄 알았는데그냥 두 발로 걸어다니면서 기계팔 붕쯔 붕쯔 하는 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FumikaP 2023-09-05 08:39:26 4개였으면 저렇게 걸어다녔을텐데 두개라 ㅠ 펼쳐보기▼ 나도줘 2023-09-05 08:39:49 두개밖에업는진따라 펼쳐보기▼ aaaddddsss 2023-09-05 08:40:26 2개여도 팔 크기가 존나 커서 당연히 그걸로 걸어다니는 모션 나올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청문회에 각중사 언제 올라옮? [3] 오르카Orca 2023.09.05 61 0 달가무 업뎃됐을때 레노어문학 나오는거 개꼴렷는데 나도줘 2023.09.05 33 0 채용 존나 맛없다 [4] 아내 2023.09.05 103 1 예하 담주 나오면... [4] 금지어다 2023.09.05 80 0 레노어 보니 천공분열 2023.09.05 65 0 이터 핫타임 이번주는 업냐???? 하랍픽업좀 2023.09.05 23 0 ???:카사를 접겠다고요? [6] 얏파 2023.09.05 109 0 "아빠 학교에서 남자에들이 나보고 고추없다고 놀렸어.." [4] 천사님 2023.09.05 142 -1 레노어 출시하니가 레노어문학 생각나네 [2] 배박이겸총박이 2023.09.05 58 0 카사 요즘 안전함??? [4] 며엉이일바앙주우 2023.09.05 76 0 공익 리액터 이거 주셈 [4] 대월가람 2023.09.05 87 0 아니그래서바바야가는언제나옴 [5] 나도줘 2023.09.05 36 0 근데 레노어는 어떻게 봐도 메카 아님? [6] aaaddddsss 2023.09.05 85 0 와 진짜 인플레 체감 씨게되네 [1] 당기 2023.09.05 120 0 레노어 미러전 개웃기겠네 클러스트 2023.09.05 89 0 주시영은 다음주까지 상향 안되면 유키엔딩인가 Lunatic 2023.09.05 87 0 레노어>>>>>메디우스 나도줘 2023.09.05 23 0 아니 씨발 우리 아들내미 ㅇㄷ? 루루코 ㅇㄷ? [2] 아내 2023.09.05 92 -1 주시영 분명 개쩔게 상향해주겟지 [6] 나도줘 2023.09.05 105 0 얼굴은 이렇게 표독스럽게 생긴련이 [5] 최근전역 2023.09.05 152 0 그래서 요즘 알유나 잘굴러가는 주간에도 픽률이 좀.. 그런데 [13] 거토 2023.09.05 158 0 레노어도 나왔는대 말이야 [5] 꿈꾸는아이 2023.09.05 77 0 사실 유나 '따위'는 리액터가 시급한 대상이 아니긴 함 [9] FweAKERa 2023.09.05 204 0 근데 레노어 모션 좀 의외네 [3] aaaddddsss 2023.09.05 169 0 이볼브원 개떡상 리액터 [6] 대월가람 2023.09.05 138 0 누가 가능성 4개라길래 봤는데 [5] 종말새 2023.09.05 130 0 레노어는 건에서 쓰는 캐릭이 맞을까요? [3] 미캉코귀여웡 2023.09.05 81 0 레노어 왜 스커임 왜 헬기안탐 N먼b 2023.09.05 69 0 빙류회랑에 가능성 추가되는건 의외내 [2] 조수르 2023.09.05 75 0 이볼브원 그런버그 생기면 존나 웃기겠다 [2] Cacao 2023.09.05 66 0 의외로 카운터사이드가 최초인 것 ㅇㅇ 2023.09.05 51 0 레노어쟝 왤케 이쁨? [1] 보르챠 2023.09.05 99 0 레노어 스탠딩 라투디 이상함 보지에서 바람 나오는거같은데? [7] 천사님 2023.09.05 139 0 소매넣기 당했는데 뭐냐 [12] 아내 2023.09.05 204 0 반격에 배리어퍄괴에 방깎 릴가리슴 2023.09.05 54 0 레노어 기계팔로 대딸받기 vs 전립선 마사지 받기 [4] 하루일 2023.09.05 80 0 이볼브원 리액터는 뭘까 [10] Cacao 2023.09.05 112 0 건틀렛 시윤이 쓰다가 딸래미 쓰니까 속이 뻥 뚫리는거같음 [10] 셰나버프기원 2023.09.05 185 0 "코참 하지 마세요" [4] 크리스피크림 2023.09.05 193 0 레노어 공격 모션.jpg [1] 꿀때지 2023.09.05 178 5 흐으음 [2] hott 2023.09.05 40 0 솔직히 리액터 이 새끼꺼 빨리 만들었으면함 [6] 대월가람 2023.09.05 122 0 희대의 난제) 둘 중 하나를 해고 해야한다면? [3] 얏파 2023.09.05 105 0 근데 보통 각성캐란 고기를 팔려면 [5] 위풍당당달덩이 2023.09.05 104 0 요요 음탕한련ㅋㅋㅋㅋ [1] Cacao 2023.09.05 105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9-05 08: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