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흔들리는것도 없고 바람이 앞이나 뒤에서 불지도않고 아래에서 위로붐.. 바닥에서 바람이 쏟아나진 않을거니까..

보지에서 바람이 뿜어져나오는거말곤 해석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