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장인픽이라 해도 잘쓰는 알유나 만나면 머리 뜨거워지는건 ㄹㅇ 사실임
함선뿐 아니라 유나 제이크 조합도 꽤나 강력한 편이고
그리고 아직 1단계여서 2345때 좇같은걸 들고 온다면 그걸로 또 투기장 열릴 정도의 포텐셜이 있는 애임

그런데 이 ^^ㅣ발년은 각성캐인 주제에 버프도 존나게 받았으면서 그래도 업을 쳐받으며 그마저도 덱에 넣을때 고민하게 만듬
두창덱이 존나 성행하는 주간에 넣자니 또 5코치고는 탱 딜 어느하나 제대로 되는게 없어서 회감토템으로 넣기에는 또 무거움
얘는 이쯤되면 리액터가 아니라 리워크가 필요해 보일 지경에 다다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