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를 접겠다고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8
작성일
댓글
[6]
마키공주님_
조수르
애쉬그레이
셰나버프기원
오르카Orca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총싸움에 칼들고 온 년 상대하는 법
69
1
연습)와 레노어 회피 1500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
66
0
그래서 레노어 스탯 누구정도라고 예상함?
[7]
172
0
기만 4스택 쌓고 각성캐 뽑는 레노어
40
0
.
[2]
48
1
난 레노어보면서 딱 이 생각 들었음
58
0
유나 리액터 박고 유나덱 짜봐야지
40
0
.
[1]
51
0
레노어 왜 안 메카지
[4]
52
0
.
[2]
57
0
레노어 패시브 코스트1주는거
[5]
113
0
스테이지가 7개잔나,,
[3]
42
0
레노어 vs 셰나 누가 더 꼴릶
[6]
93
0
예하 9월 말에 나오나 진짜
[5]
92
0
ㅈ댓다 빙류 픽업이네
[4]
70
0
??? : 오빠 나 뭐 달라진거 없어?
[6]
97
1
청문회에 각중사 언제 올라옮?
[3]
61
0
달가무 업뎃됐을때 레노어문학 나오는거 개꼴렷는데
33
0
채용 존나 맛없다
[4]
103
1
예하 담주 나오면...
[4]
79
0
레노어 보니
64
0
이터 핫타임 이번주는 업냐????
23
0
???:카사를 접겠다고요?
[6]
108
0
"아빠 학교에서 남자에들이 나보고 고추없다고 놀렸어.."
[4]
141
-1
레노어 출시하니가 레노어문학 생각나네
[2]
58
0
카사 요즘 안전함???
[4]
75
0
공익 리액터 이거 주셈
[4]
86
0
아니그래서바바야가는언제나옴
[5]
35
0
근데 레노어는 어떻게 봐도 메카 아님?
[6]
84
0
와 진짜 인플레 체감 씨게되네
[1]
119
0
레노어 미러전 개웃기겠네
88
0
주시영은 다음주까지 상향 안되면 유키엔딩인가
87
0
레노어>>>>>메디우스
22
0
아니 씨발 우리 아들내미 ㅇㄷ? 루루코 ㅇㄷ?
[2]
91
-1
주시영 분명 개쩔게 상향해주겟지
[6]
104
0
얼굴은 이렇게 표독스럽게 생긴련이
[5]
151
0
그래서 요즘 알유나 잘굴러가는 주간에도 픽률이 좀.. 그런데
[13]
157
0
레노어도 나왔는대 말이야
[5]
76
0
사실 유나 '따위'는 리액터가 시급한 대상이 아니긴 함
[9]
203
0
근데 레노어 모션 좀 의외네
[3]
168
0
이볼브원 개떡상 리액터
[6]
137
0
누가 가능성 4개라길래 봤는데
[5]
129
0
레노어는 건에서 쓰는 캐릭이 맞을까요?
[3]
80
0
레노어 왜 스커임 왜 헬기안탐
6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