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우우우 뒤에 기체 달렸다고 다 메카냐?

그러면 각수연은 왜 메카 아니냐?

메카가 섞이니까 패널티만 잔뜩이잖아



...반응이 별로군. 그렇다면...





우우우우 뒤에 집게가 달렸는데 왜 메카가 아니냐?

등에 기게 메고 있는 각중사는 메칸데 얘는 왜 아니냐?

메카였으면 바바야가 나오거나 골통 같은거랑 재밌게 굴렸을텐데 감없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