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노트20 <<< 쓸만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94
작성일
댓글
[7]
극한의가능충
미니스트라
극한의가능충
미니스트라
나도줘
아듀라
리벨리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요즘 솔저덱도 좀 아쉽지 않나?
[5]
120
0
각성ㅖㅏ 어디감,,
[2]
77
0
갠적으론 각힐 리엑터 나온뒤로는 지렁이보다 기가스가 더 편해졌음
[6]
132
0
[기만] [선고] [집행]
[3]
98
0
헬로 피터?
[26]
1245
46
옛날에 셋바팩나오면 눈돌아가서 바로샀었는데
57
0
너프뒤로는 기가스보다 지렁이가 더 어렵던데
[11]
143
0
바빠서 추가로 올라온 거 지금 봤네
[2]
79
7
카사 캐릭이 그렇게 많은데 흰색 팬스 캐릭이 별로없네
[3]
99
0
1. 아인 츠바이를 들어올린다
[5]
79
0
링컨 재무장 해주셈
[2]
51
1
스포
저거 레노어는
[5]
165
0
데몰리션 웜이 좋아
[2]
88
0
장비섞어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7
0
이번에 레노어 컷인 좀 의외였던거
[3]
197
0
레노어랑 각크리스는 경우가 다르잖아
[3]
134
0
"카운터가 기계들면 메카아닌가...?"
[5]
118
0
2주뒤 카챈<<<스포를 피하기 위한 고군분투
30
0
근데 솔직히 크리스는 카고 레노어는 카/메가 맞아보읾,,
[3]
98
0
어쩐지 코기를 한 달이나 하더라니
[3]
156
1
듀얼클라스<---뉴비시절 가장 이상했던거
[3]
73
0
허수아는 메카가 맞음
[3]
126
1
노트20 <<< 쓸만함?
[7]
94
0
레노어 야발련 개꼴리네
[1]
182
0
듀얼킃래스상상도) 디버프반감, 장비섞어끼기
[4]
79
0
야짤을 너무 달려서
[3]
107
0
애정캐가 아닌 입장에서 신기하긴해
[14]
213
7
오 좋은생각남
[2]
59
0
장비관련해서 개노랑 공지 보고왔는데..
[12]
167
0
주화 2500개 써서
[3]
84
0
12일차 늅
[9]
96
-1
갠적으로 메카닉 달리는 명분이 가장 딸려보이는 캐릭
[10]
158
2
키르사이 버전 둦거 pzl
[3]
67
1
메카닉에게 반격, 실드깍 캐릭을 주지않기위한 음해다
[5]
105
0
이번주는 핫타임이 수~일/월~화로 나뉘어져잇음
[4]
89
2
각시윤 특징
[8]
140
4
카챈에서도 캐릭으로 갈라치네...
[1]
70
0
이 짤 카사버전<<PLZ
[1]
50
1
카사는 이중클래스가 장점보다 단점이 더많은듯
[9]
162
0
근데 얘 왜 출력 B냐
[3]
113
0
건틀렛
이번주는 각딸이 히트네
90
0
생각해보니까 좀 웃기긴 하네
[4]
95
0
왜 아카나 갤이나 개추전달은 없는걸까
[5]
61
6
이거카사버전 plz
[1]
6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