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기 기간이 1달이나 되길래

콜라보라서 일부러 좀 길게 잡고 다른 이벤트랑 병행하려나보다 했는데


이거 1달하고 일주일 휴식기 갖고 육익이 나온다는 소리였을 줄이야

심지어 육익 절반 나오고 2주를 또 기다려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