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하루뒤면 뉴통기한 끝나네 뉴비 광광우럭따





그래도 열심히 굴려서 빙고는 끝냄


송편이랑 책교환은 너무 늦게 유입되서 둘다 많이비더라


이터니움 사서 다할까 하다가 사지말란 갤럼들이 많아서 손절


이제 하루뒤면 나도 잡힌 물고기인거냐


사료 팍팍줄때가 좋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