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야 찍먹하러 왔다 스킨사고 속박걸리는 사람들이 늘어남
게임 뭐가 뭔지 몰라서 게임재화들은 존나 간보지만
씹덕새끼들은 일단 꼴리는 스킨에 지갑 열게 되어있음
그렇게 일단 돈쓰고 꼴리는 캐릭에 꼴리는 스킨 씌우면
건성건성 찍먹하던거 제대로 시작하게 되는거지
그리고 열심히 만들어놓은 스킨들 로테로 강제 희소성 만든다고 스킨 안사던 사람들이 살 일 없어 금태형
차라리 스킨 패키지를 만들어서 스킨+@로 장사할 생각해야지
여름도 웨딩도 봐라 퀄들 저렇게 좋게 만들어도 가격 부담스러우니
진짜 자기 취향에 확 꽂힌 스킨 몇개만 고르고 골라 엄선해서 사고 나머지 다 거르잖아
요즘 스킨팔이 트렌드는 유저들 충성도 벌이용인거 알아줬으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