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것들 써본적이 있어야지;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함선 청문회 뭐라고 말해야 될지 모르겠음;
추천
1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29
작성일
댓글
[7]
안될꺼뭐있노
ㅇㅇ (58.123)
삭제
수정
ㅇㅇ
카린웡
딥러닝다람쥐
윾동6974
윾동6974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수연 스킬 버그있는거 아니냐
42
0
오늘은 피해자 뿐이네
63
0
컨소시엄에 누가 출첵했는지 뜨면 안됐다
[5]
127
0
이수연 스트라이크는 있는데 이지수 스트라이크는 왜 없을까
[1]
44
0
꿀꿀한 챈에 지듣노
[3]
76
0
세모입 기여움
[6]
161
0
건틀렛
20연승달성 카사가 즐거워
[6]
130
0
...
[4]
137
0
스펙트럴장비가 기본성능이 개쩔긴한데
[4]
95
0
깡통이랑 문재앙 흑신부 갈아도댐?
[4]
87
0
건틀렛
아 애미뒤진 건틀렛 진짜
65
0
건틀렛
2020년....기념비적인 승리...
[4]
80
2
솔식히 지금 존나게 화난다
[40]
2324
63
추석뽑 공약
[3]
89
1
카사는 왜 전채 채팅기능 왜 안만들어 주냐??
[7]
78
0
진심으로 가은이라도 나왔으면 좋겠다
[7]
96
0
지부 임무는 고랭크/정보/채용권 정도 위주로 가면 되는거지?
[3]
38
0
좀 이따 자정에 받는 10연차가 마지막인가?
[1]
52
0
오늘까지 컨소시움 풀 출석할 경우 경험치
[5]
104
0
란드그리스는 쓰는사람 본적있는데
[3]
122
0
외전 스토ㅓ리볼필요잇냐
[7]
88
0
솔직히 함선 메카 ssr 나오면서 이름이 팩토리면 쩔겟네
[1]
50
0
타이탄 존나 든든해보이는데
[1]
63
0
함선 청문회 뭐라고 말해야 될지 모르겠음;
[7]
129
1
그러고보니 내일이 리세 막차냐
[1]
82
0
크 깔끔하다
[3]
88
0
복귀 장비질문 2트
[6]
93
0
근데 메카는 에이함 밖에 못씀?
[7]
114
0
내일 리세나 조지게 해봐야지
[1]
35
0
아이 씨팔 빙고 선넘네
[1]
100
0
협력사좀 늘려주세요
40
0
한가위 패키지 선택 장애
[5]
92
0
컨소니엄 보면 ㅈㄴ신기한거
[1]
77
0
이볼브윈 이렇캐 나오면 웃기겟네
49
0
솔저 공속무기 미구현템임?
[4]
103
0
보빨게이 해명해라
[4]
154
0
건쉽 30도정도 기울이고
42
0
화 수 지 풍
[1]
74
0
9일차 뉴비 이거 뭐임
[4]
66
0
협력사 소대 없뎃하니까 좀 봐줄만 하네
[2]
71
0
✋질문
이겜 이벤트 복각한적 있음?
[9]
131
0
대체 이런 애들이 왜 실버에 있는거야
[7]
118
1
류드밀라 특수기 어느쪽이던 게임 터트림 ㄹㅇ
74
0
킁킁 ... 저기 샤오린양 ?
[3]
115
0
아니 이유미파밍 어디갔노
[8]
2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