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힘듬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대체 이런 애들이 왜 실버에 있는거야
추천
1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18
작성일
수정일
댓글
[7]
응애나애기카운터
ㅇㅇ
ㅇㅇ
뱅레이
ㅇㅇ (1.232)
삭제
수정
뱅레이
양하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까지 컨소시움 풀 출석할 경우 경험치
[5]
105
0
란드그리스는 쓰는사람 본적있는데
[3]
123
0
외전 스토ㅓ리볼필요잇냐
[7]
88
0
솔직히 함선 메카 ssr 나오면서 이름이 팩토리면 쩔겟네
[1]
51
0
타이탄 존나 든든해보이는데
[1]
63
0
함선 청문회 뭐라고 말해야 될지 모르겠음;
[7]
130
1
그러고보니 내일이 리세 막차냐
[1]
83
0
크 깔끔하다
[3]
89
0
복귀 장비질문 2트
[6]
94
0
근데 메카는 에이함 밖에 못씀?
[7]
115
0
내일 리세나 조지게 해봐야지
[1]
36
0
아이 씨팔 빙고 선넘네
[1]
100
0
협력사좀 늘려주세요
41
0
한가위 패키지 선택 장애
[5]
93
0
컨소니엄 보면 ㅈㄴ신기한거
[1]
78
0
이볼브윈 이렇캐 나오면 웃기겟네
49
0
솔저 공속무기 미구현템임?
[4]
103
0
보빨게이 해명해라
[4]
154
0
건쉽 30도정도 기울이고
43
0
화 수 지 풍
[1]
75
0
9일차 뉴비 이거 뭐임
[4]
67
0
협력사 소대 없뎃하니까 좀 봐줄만 하네
[2]
71
0
✋질문
이겜 이벤트 복각한적 있음?
[9]
132
0
대체 이런 애들이 왜 실버에 있는거야
[7]
118
1
류드밀라 특수기 어느쪽이던 게임 터트림 ㄹㅇ
75
0
킁킁 ... 저기 샤오린양 ?
[3]
116
0
아니 이유미파밍 어디갔노
[8]
231
0
레이드에서 각힐 씀?
[5]
102
1
궁금한게 있는데 협력사 대표소대 이거 고정이냐?
[5]
73
0
상점에 260쿼츠 융합핵은 사는거야?
[2]
92
0
아 ㅋㅋ 개빡치네 ㅋㅋㅋ
72
0
드립을 조까치 치니깐 그렇지 ㅋㅋㅋㅋ
[2]
73
2
아이리님 찬스는 무슨 찬스임
[3]
128
0
ㅎ-ㅎ <~~~~~ 다시보니 이게 문제였다
[4]
101
6
신은나 만들고싶음
74
0
그 애사심 효율은
34
0
내 드립에 이상이 없다는걸 깨달앗다
[7]
173
-2
복귀자 장비질문
42
0
두근두근 45층보상 openㅋㅋㅋㅋㅋㅋㅋ
[7]
146
0
해명 지금 봄
[3]
153
1
아 시발 본계왜 이벤 하드2-1못깨는지 이제알았다
[5]
88
0
드립 칠거면 이걸로 치지
[7]
207
0
메카픽업좀
[1]
44
0
아이리님이 검열들어간대...
[7]
192
1
념글 이제 봤는데
[6]
12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