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 안죽는건 좋은데


각힐 낼 코스트로 스홀 방패병 꺼내면 뎀감도 늘어나고


등장하면서 시간 깍아먹는 것도 아낄 수 있는거 아닌가 싶은데


각힐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