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이겜 이벤트 복각한적 있음? ㅇㅇ (218.23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1 작성일 2020-10-13 13:01:12 https://arca.live/b/counterside/8633825 복각한적 있으면 배경 미뤄놓고 융핵부터 털라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안될꺼뭐있노 2020-10-13 13:01:27 아니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0-13 13:01:34 해줄 예정이긴 함 펼쳐보기▼ ㅇㅇ (218.232) 2020-10-13 13:01:45 삭제 수정 야발 그럼 배경부터 먹어야하나 펼쳐보기▼ ㅇㅇ (218.232) 2020-10-13 13:01:56 삭제 수정 아 해줄 예정이긴 함? 펼쳐보기▼ 웰치스민트초코맛 2020-10-13 13:01:39 아직 1년 안됐을걸? 펼쳐보기▼ ㅇㅇ (112.187) 2020-10-13 13:01:48 삭제 수정 아직은 없는데 복각도 예정에 있다고 얘기는 함 펼쳐보기▼ ㅇㅇ (218.232) 2020-10-13 13:02:13 삭제 수정 어디서 볼 수 있어? 혹시 링크 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0-10-13 13:03:55 금태상연 인터뷰였나 걍 기사였나에서 나옴 펼쳐보기▼ ㅇㅇ (218.232) 2020-10-13 13:04:21 삭제 수정 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좀 이따 자정에 받는 10연차가 마지막인가? [1] 소닉 2020.10.13 53 0 오늘까지 컨소시움 풀 출석할 경우 경험치 [5] DButton 2020.10.13 105 0 란드그리스는 쓰는사람 본적있는데 [3] 안될꺼뭐있노 2020.10.13 123 0 외전 스토ㅓ리볼필요잇냐 [7] ㅇㅇ (1.226) 2020.10.13 88 0 솔직히 함선 메카 ssr 나오면서 이름이 팩토리면 쩔겟네 [1] 떄치 2020.10.13 51 0 타이탄 존나 든든해보이는데 [1] ㅇㅇ (112.214) 2020.10.13 63 0 함선 청문회 뭐라고 말해야 될지 모르겠음; [7] Eizen 2020.10.13 130 1 그러고보니 내일이 리세 막차냐 [1] ㅇㅇ (58.123) 2020.10.13 83 0 크 깔끔하다 [3] 니카와 2020.10.13 89 0 복귀 장비질문 2트 [6] ㅇㅇ 2020.10.13 94 0 근데 메카는 에이함 밖에 못씀? [7] 감동적인감동란 2020.10.13 115 0 내일 리세나 조지게 해봐야지 [1] ㅇㅇ (27.179) 2020.10.13 36 0 아이 씨팔 빙고 선넘네 [1] 사소리 2020.10.13 100 0 협력사좀 늘려주세요 이천쌀떡볶이 2020.10.13 41 0 한가위 패키지 선택 장애 [5] ㅇㅇ (121.169) 2020.10.13 93 0 컨소니엄 보면 ㅈㄴ신기한거 [1] ㅇㅇ 2020.10.13 78 0 이볼브윈 이렇캐 나오면 웃기겟네 떄치 2020.10.13 49 0 솔저 공속무기 미구현템임? [4] 수램 2020.10.13 103 0 보빨게이 해명해라 [4] ㅇㅇ (58.123) 2020.10.13 154 0 건쉽 30도정도 기울이고 ㅇㅇ (112.214) 2020.10.13 43 0 화 수 지 풍 [1] hver 2020.10.13 75 0 9일차 뉴비 이거 뭐임 [4] ㅇㅇ (36.39) 2020.10.13 67 0 협력사 소대 없뎃하니까 좀 봐줄만 하네 [2] ㅇo 2020.10.13 71 0 ✋질문 이겜 이벤트 복각한적 있음? [9] ㅇㅇ (218.232) 2020.10.13 131 0 대체 이런 애들이 왜 실버에 있는거야 [7] ㅇㅇ (1.232) 2020.10.13 118 1 류드밀라 특수기 어느쪽이던 게임 터트림 ㄹㅇ hver 2020.10.13 74 0 킁킁 ... 저기 샤오린양 ? [3] ㅇㅇ (121.178) 2020.10.13 116 0 아니 이유미파밍 어디갔노 [8] ㅇㅇ (14.38) 2020.10.13 231 0 레이드에서 각힐 씀? [5] ㅈㅈ 2020.10.13 102 1 궁금한게 있는데 협력사 대표소대 이거 고정이냐? [5] Cabala 2020.10.13 73 0 상점에 260쿼츠 융합핵은 사는거야? [2] ㅇㅇ 2020.10.13 92 0 아 ㅋㅋ 개빡치네 ㅋㅋㅋ 팔도 2020.10.13 72 0 드립을 조까치 치니깐 그렇지 ㅋㅋㅋㅋ [2] 카린웡 2020.10.13 73 2 아이리님 찬스는 무슨 찬스임 [3] ㅇㅇ (112.163) 2020.10.13 128 0 ㅎ-ㅎ <~~~~~ 다시보니 이게 문제였다 [4] ㅇㅇ (221.151) 2020.10.13 101 6 신은나 만들고싶음 수램 2020.10.13 74 0 그 애사심 효율은 byute 2020.10.13 34 0 내 드립에 이상이 없다는걸 깨달앗다 [7] 갓금태 2020.10.13 173 -2 복귀자 장비질문 ㅇㅇ 2020.10.13 42 0 두근두근 45층보상 openㅋㅋㅋㅋㅋㅋㅋ [7] Revena 2020.10.13 146 0 해명 지금 봄 [3] 흥냥 2020.10.13 153 1 아 시발 본계왜 이벤 하드2-1못깨는지 이제알았다 [5] ㅇㅇ (211.235) 2020.10.13 88 0 드립 칠거면 이걸로 치지 [7] ㅇㅇ (221.151) 2020.10.13 207 0 메카픽업좀 [1] 분긔 2020.10.13 44 0 아이리님이 검열들어간대... [7] 중고흑우 2020.10.13 192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13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