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팩트는 알마망 목욕이나 보라는 거임 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91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홍콩 미래전 CBT하고 있는 게이 없어????
[6]
151
0
관리부 희귀도정렬하다 PTSD왔다
[14]
146
0
건틀렛
이건 뭐하는 덱임?
[6]
188
0
✋질문
중간에 거쳐갈만한 순양함은 없어?
[12]
132
0
복커 1주차 근황
[7]
132
4
시간 걸려도 폰으로는 리세 못함?
[8]
84
0
카사 인원 왜이리 적어
[7]
168
0
건 각성보면 밴한 의미가 있나 싶을정도로 가져오는대
87
0
씨발 왜이렇게 힘드냐
[2]
88
1
솔직히 주시윤
[1]
57
0
리세 나처럼 한놈있냐
[7]
98
0
구인/구직
복커 뉴비 협력사 구함
[1]
50
0
콜라보 함선 출시
[1]
135
0
찾아보니까 진짜네
[4]
91
1
챈 보고 있는 철화단은 보아라
[6]
151
0
이년 왜 애사심 안오름
[5]
133
0
너네겜 리세는 어떻게 돌림?
[6]
139
0
건틀렛
3분메타 왜케 꿀잼이지.....
[1]
72
0
장문) 뉴비 폐사이유 집중분석
[7]
147
3
갠차나 어차피 카사는 서브겜인걸
[6]
94
-1
아 융합 1렙당 1개만 먹게해줘요
[2]
29
0
아이패드로 하는데 카사 렉 줄이는법있어??
[9]
128
0
✋질문
이 뉴비는 지금 장비가 궁금하다
[6]
97
0
내일 160연차 막날이네
64
0
팩트는 알마망 목욕이나 보라는 거임 ㅋㅋㅋ
91
0
윗동네 살벌하네... ㅅ..ㅂ ㅜ
[2]
152
0
지금이 두배 오른거라는건 무슨소리임?
[11]
110
0
오늘 현질하고 왔음 ㅇㅇ
[3]
71
3
얘 지금 먹을수 있음?
[13]
211
1
이벤트 2-1하드 어떻게든 똥고쇼해서 깨는게낫나
[3]
45
0
금태형 20만원짜리 융핵패키지좀내봐
[3]
87
0
팩트는 오늘 3만원 박은 내 멘탈은 말랑하다는거임ㅋㅋㅋ
[2]
78
0
새로운 각성캐 나오는데 2달쯤걸리냐?
19
0
할로윈 스킨) 몽마의 여왕 카린
136
0
카사 스토리 실망인점
[2]
94
0
건틀렛
지금 건 매칭중
[7]
120
0
이 재밌는 카사를 왜 접냐고
[1]
66
0
팩트는 2500결사대 든든하다는 거임
71
0
그림 잘그리는사람들 부럽다
56
0
새 이벤트 나오는 주기가 어뜨케 됨?
[1]
50
0
응 너희없으면 망해~꼬와도 접지마~
[4]
95
1
그냥 게임 19세로 하고 옆집처럼 여캐 다 벗겼으면 좋겠음
[6]
247
0
이번주는 없뎃아닌가?
[4]
93
0
시발 좆망겜 그냥 접어야지ㅋㅋㅋㅋㅋ
[2]
114
0
뉴비 드디어 골드 도착했다
[1]
3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