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이패드로 하는데 카사 렉 줄이는법있어?? 노조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28 작성일 2020-10-13 14:08:37 https://arca.live/b/counterside/8635270 설정은 일반이고 로딩할때나 스테이지들어가서 함선내려옿때나 렉걸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gkdhkdhk 2020-10-13 14:09:01 친구 패드로할떈 렉없던데 옵션 제일 낮춰봐 펼쳐보기▼ 00 2020-10-13 14:10:23 아이패드 6임?? 아이패드 6만해도 렉없이 다 잘돌아갈텐데 그이후꺼면 렉이왜있지? 펼쳐보기▼ 노조미 2020-10-13 14:11:12 에어2야 펼쳐보기▼ 00 2020-10-13 14:14:51 에어2는..너무 옛날거 아니냐??? 펼쳐보기▼ 노조미 2020-10-13 14:16:48 00 2020-10-13 14:17:21 그러면 옵션가서 그래픽 최하로하고 게임설정에서도 효과같은거 다끄고해 ㅇㅇ 펼쳐보기▼ 노조미 2020-10-13 14:17:58 보통에서 낮음으로하고 뎀지뜨는거 지우니가 안걸리네 넘슬프다 좋은아이패드 사야겟다 펼쳐보기▼ 노조미 2020-10-13 14:18:21 근데 각성캐애들 스킬쓸때마다 화면거매지는건 렉이아니고 버그인가 펼쳐보기▼ 00 2020-10-13 14:18:49 난 아이패드쓰지만 그런적없엇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요새 포드 별로임? [5] 하림 2020.10.13 89 0 3000궁녀 생각난다 [2] ㅇㅇ (116.120) 2020.10.13 81 0 홍콩 미래전 CBT하고 있는 게이 없어???? [6] 00 2020.10.13 152 0 관리부 희귀도정렬하다 PTSD왔다 [14] ㅇㅇ 2020.10.13 147 0 건틀렛 이건 뭐하는 덱임? [6] 겟타 2020.10.13 189 0 ✋질문 중간에 거쳐갈만한 순양함은 없어? [12] ㅇㅇ (109.166) 2020.10.13 133 0 복커 1주차 근황 [7] 기사쿤 2020.10.13 133 4 시간 걸려도 폰으로는 리세 못함? [8] ㅇㅇ (210.117) 2020.10.13 85 0 카사 인원 왜이리 적어 [7] 탑솔 2020.10.13 168 0 건 각성보면 밴한 의미가 있나 싶을정도로 가져오는대 사라진다 2020.10.13 87 0 씨발 왜이렇게 힘드냐 [2] ㅇㅇ (175.194) 2020.10.13 88 1 솔직히 주시윤 [1] 꾸루 2020.10.13 57 0 리세 나처럼 한놈있냐 [7] Ludovicus 2020.10.13 98 0 구인/구직 복커 뉴비 협력사 구함 [1] ㅇㅇ (112.158) 2020.10.13 50 0 콜라보 함선 출시 [1] 닥터최고 2020.10.13 135 0 찾아보니까 진짜네 [4] ㅇㅇ (180.65) 2020.10.13 91 1 챈 보고 있는 철화단은 보아라 [6] Vergil 2020.10.13 151 0 이년 왜 애사심 안오름 [5] ㅇㅇ (1.228) 2020.10.13 133 0 너네겜 리세는 어떻게 돌림? [6] ㅇㅇ (210.117) 2020.10.13 139 0 건틀렛 3분메타 왜케 꿀잼이지..... [1] 카린웡 2020.10.13 73 0 장문) 뉴비 폐사이유 집중분석 [7] 수램 2020.10.13 147 3 갠차나 어차피 카사는 서브겜인걸 [6] 치후유 2020.10.13 94 -1 아 융합 1렙당 1개만 먹게해줘요 [2] 꾸루 2020.10.13 29 0 아이패드로 하는데 카사 렉 줄이는법있어?? [9] 노조미 2020.10.13 128 0 ✋질문 이 뉴비는 지금 장비가 궁금하다 [6] ㅇㅇ (218.232) 2020.10.13 97 0 내일 160연차 막날이네 ㅇㅇ (14.39) 2020.10.13 64 0 팩트는 알마망 목욕이나 보라는 거임 ㅋㅋㅋ 김유동 2020.10.13 92 0 윗동네 살벌하네... ㅅ..ㅂ ㅜ [2] 윾동6974 2020.10.13 152 0 지금이 두배 오른거라는건 무슨소리임? [11] ㅇㅇ (180.65) 2020.10.13 110 0 오늘 현질하고 왔음 ㅇㅇ [3] 00 2020.10.13 71 3 얘 지금 먹을수 있음? [13] ㅇㅇ (210.117) 2020.10.13 211 1 이벤트 2-1하드 어떻게든 똥고쇼해서 깨는게낫나 [3] Ludovicus 2020.10.13 45 0 금태형 20만원짜리 융핵패키지좀내봐 [3] 중고흑우 2020.10.13 87 0 팩트는 오늘 3만원 박은 내 멘탈은 말랑하다는거임ㅋㅋㅋ [2] 보노본호 2020.10.13 78 0 새로운 각성캐 나오는데 2달쯤걸리냐? S4N 2020.10.13 19 0 할로윈 스킨) 몽마의 여왕 카린 스크류바 2020.10.13 136 0 카사 스토리 실망인점 [2] 심장발전소 2020.10.13 94 0 건틀렛 지금 건 매칭중 [7] b0ss 2020.10.13 120 0 이 재밌는 카사를 왜 접냐고 [1] 하림 2020.10.13 66 0 팩트는 2500결사대 든든하다는 거임 고철로봇 2020.10.13 71 0 그림 잘그리는사람들 부럽다 캐빨겜 2020.10.13 56 0 새 이벤트 나오는 주기가 어뜨케 됨? [1] ㅇㅇ (1.241) 2020.10.13 50 0 응 너희없으면 망해~꼬와도 접지마~ [4] ㅇㅇ 2020.10.13 95 1 그냥 게임 19세로 하고 옆집처럼 여캐 다 벗겼으면 좋겠음 [6] 뻋촄콒퍱콐 2020.10.13 247 0 이번주는 없뎃아닌가? [4] BlackDwarf 2020.10.13 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3 14: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