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는 중장이고 항모는 특무고


글리는 강습인데다가 포드타입은 이야기조차 안나오는거 봐서 안쓰는 것 같은데


그럼 굴릴만한 순양함은 없는거야? 거쳐갈만한 것도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