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티어 노랑템인건 좋은데


전용무기랍시고 뭐 특별하게 옵션 달린것도 없고


걍 공속붙어있고


타워 추가뎀 세트효과? 이런거 붙어있는데


상당히 안좋아뵈는데 이거 쓰는거 맞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