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개네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디스가 몇개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0
작성일
댓글
[4]
Onedaymore
Koreanbural
양하림
고철로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성캐 스작 개노답이네
[4]
154
0
각수연 스충4셋이랑 공격력 셋팅중 뭐써야하지
[3]
188
0
늒네 육성 질문.JPG
[10]
141
0
동화책 교환소 우선순위좀 알려주라
[3]
71
0
시작하면됩니까
[7]
110
0
카사하고싶어
[1]
79
0
스킬컷신정도는 키고하는게 낫겠네ㅋㅋㅋ
59
0
세트 바이너리 다먹어야되나
[5]
81
0
전용장비는 어디서 얻는거에요
[3]
63
0
자 짱쌘 1소대 짜옴
[8]
115
0
간판에 있는 캐릭 이름이 머임?
[4]
108
0
이거 융합핵 사도 되지?
[5]
118
0
서포터랑 스커랑 스탯 별 차이 없네
78
0
캐릭별 추천 장비 셋옵 정리된거 없냐? 가은이 무슨템셋줘야하냐?
[4]
100
0
이겜 경치통 왜케 큼
[4]
97
0
엉덩이 내밀면서 사용해달라는 치나츠
[3]
154
1
지금까지 장비 100개는 만든거같은데 공속이 안뜨네
[2]
92
0
제이크 특수기 범위 뭐임?
89
0
ㅋㅋㅋ 루미 백도했노
[1]
113
0
아이 씨발 건돌리는데 이지랄하면서 계속 팅기노
80
0
금태 옆에 있으면 존나 속삭여주고싶네
[1]
64
1
이거 T3는 만들기 아깝나?
[10]
157
0
2주차 추룡인 40 달성
[5]
114
0
이디스가 몇개노
[4]
150
0
가은이 이거 전용무기 쓰냐?
[7]
397
0
연봉협상 30%할인 이벤 언제까지함?
[3]
107
0
리세계들 추석연 다했다
[4]
114
0
장비(삼국지 아님 ㅎ) 질문(뷰지 아님 ㅎ) 좀 (벌레 아님 ㅎ)
[5]
104
-2
흑가은 스킨은 복각 언제하냐?
57
0
5코 건쉽 드릴테니까
[5]
118
0
빅뱅이 일어나기 전의 모습
[7]
148
1
각등이 겨우 1밴이었어?
[2]
71
0
아니시발 리세마라 무조건 앱플로 돌려야됨?
[6]
94
0
이거 고렙갈수록 스텟증가량도 큰거지?
[3]
63
0
왤케 보조장비만 모자라지
[4]
52
0
복커뉴비 드디어 첫 종신계약했다
[2]
81
0
노템딜이 이정도면 졸라센거아닌가
[1]
75
0
장비파밍하는곳 3지역까진 쉬웟는데
[3]
73
0
미국 16대 대통령 vs 응애탱크
[2]
88
0
ㅋㅋ 업적순위 깨졋네
[2]
110
0
존버는 승리한다
[4]
173
4
ㅅㅂ 천장쳤더니 문제가 있네
[1]
115
0
이번 이벤트 송편드랍이랑 초특급 신규는 좀 문제있는듯
[5]
134
1
함선 레벨은 몇까지 찍음?
[4]
84
0
세트옵션 (1/4) 되있는거 어케 렙업시킴?
[8]
1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