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중에서 레벨업 할만한 데가 556말곤 아예 없는 수준이라 뉴비는 이벤트끝날때까진 이벤트만 도는게 제일 효율 좋은데 이번엔
송편 파밍이랑 초특급 미션 때문에 강제로 메인으로 내쫒겨서 레벨업 제대로 하지도 못하고 성장 막히는거 같음
메인중에서 레벨업 할만한 데가 556말곤 아예 없는 수준이라 뉴비는 이벤트끝날때까진 이벤트만 도는게 제일 효율 좋은데 이번엔
송편 파밍이랑 초특급 미션 때문에 강제로 메인으로 내쫒겨서 레벨업 제대로 하지도 못하고 성장 막히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