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갓이탄좌 전장 뽑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7
작성일
댓글
[1]
타다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고렙갈수록 스텟증가량도 큰거지?
[3]
63
0
왤케 보조장비만 모자라지
[4]
52
0
복커뉴비 드디어 첫 종신계약했다
[2]
81
0
노템딜이 이정도면 졸라센거아닌가
[1]
75
0
장비파밍하는곳 3지역까진 쉬웟는데
[3]
73
0
미국 16대 대통령 vs 응애탱크
[2]
88
0
ㅋㅋ 업적순위 깨졋네
[2]
110
0
존버는 승리한다
[4]
173
4
ㅅㅂ 천장쳤더니 문제가 있네
[1]
115
0
이번 이벤트 송편드랍이랑 초특급 신규는 좀 문제있는듯
[5]
134
1
함선 레벨은 몇까지 찍음?
[4]
84
0
세트옵션 (1/4) 되있는거 어케 렙업시킴?
[8]
110
0
링컨 조음?
[7]
119
0
건틀렛
AI가 쫄보라고 욕하는거 같음
[1]
114
0
메카덱 어케 손 볼까
[4]
99
0
ㅋㅋㅋㅋㅋㅋㅋㅋ
[4]
138
5
팬드는 전장 셋옵 어떻게함?
[4]
221
0
저 이럭게 돼잇엇산
[4]
122
0
계정 두개 남았다..
85
0
얘 왤케 센거같지???
[4]
153
0
160뽑 해왔음
[12]
216
0
이제 쌀축제 끝내고 추락각 남음?
[3]
131
1
어 시발
[5]
111
3
갓이탄좌 전장 뽑았다
[1]
98
0
누가 애기땅크임?
[4]
120
0
이거 다이브렙 왜이래요
[8]
97
1
솔저장비 셋옵갈갈 질문
[8]
148
0
류드밀라 102 찍기 vs 야누스 102
[4]
100
0
이벤트 은제까지 함?
[4]
74
0
다시하다가 다시 되돌아간다..
[10]
238
3
컨텐츠 할게 없어서 스스로 컨텐츠를 만들어야함 ㄹㅇ
75
0
건틀렛
캐릭 상대하는게 상대 회사렙마다 체감이 존나 다름
[7]
158
0
구관메카 가챠풀에 없냐
55
0
건에서 비매너인 카운터가 뭐긴 뭐야 ㅋㅋ
[2]
127
0
가은이 카케 다봤는데 전장 왜이럼?
[11]
206
-8
전당 오토덱같은거 기존글 개선된거 쓸거면
[5]
83
0
건 돌릴때마다 손발에서 식은땀 ㅈㄴ 많이남 ㄹㅇ
[2]
123
1
다이브 40 넘어가면 많이 빡셈?
[18]
122
0
건포 빼는 시간 올때마다 무슨 씨발 벌받는거 같노
[7]
111
0
건틀렛
건포 빼고 딱 자려고 할때 승률이 잘나오는듯
[3]
68
0
이프리트 이지수 잘녹이지않음?
[3]
85
0
신규취임 패키지 남은시간 같은거 1일 남음이면 24+@시간임??
[3]
104
0
블루 아카이브 한섭 최대한 늦게 나왔으면 좋겠다
[4]
196
2
와!!!!
[6]
121
-1
건틀렛에서 비매너인 카운터는????
[7]
1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