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끔 하위매칭 잡혀서 회사렙 53 이런애들 만나면 각힐 같은건 110 아니면 그 순간 그냥 꽁승이고
걔들이 110 박아서 데려와도 회사렙 70 짜리들 상대할때랑 딜이든 단단함이든 스킬차는속도든 체감상 거의 3배는 차이남
거의 그냥 완전 다른캐릭임
이제 그게 건공 구간 들어가면 렙이 아니라 100점마다 체감오기 시작하고 좌절감이 사나이를 키운다

가끔 하위매칭 잡혀서 회사렙 53 이런애들 만나면 각힐 같은건 110 아니면 그 순간 그냥 꽁승이고
걔들이 110 박아서 데려와도 회사렙 70 짜리들 상대할때랑 딜이든 단단함이든 스킬차는속도든 체감상 거의 3배는 차이남
거의 그냥 완전 다른캐릭임
이제 그게 건공 구간 들어가면 렙이 아니라 100점마다 체감오기 시작하고 좌절감이 사나이를 키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