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가은이 카케 다봤는데 전장 왜이럼? ㅇㅇ (112.163) 추천 0 비추천 8 댓글 11 조회수 205 작성일 2020-10-13 17:01:04 https://arca.live/b/counterside/8638349 원래 공격속도만 나오냐??? 추천! 0 ( 0) 비추! 8 ( 1) 공유 댓글 [11] 라킁 2020-10-13 17:01:19 수램 2020-10-13 17:01:25 뭐노이게 펼쳐보기▼ 솔화 2020-10-13 17:01:29 갓금태 2020-10-13 17:01:53 괜찮은데? 펼쳐보기▼ ㅇㅇ (112.163) 2020-10-13 17:02:04 삭제 수정 좋음? 펼쳐보기▼ 갓금태 2020-10-13 17:02:14 쓸만한거같은데 펼쳐보기▼ ㅇㅇ (112.163) 2020-10-13 17:02:28 삭제 수정 오 개이득ㅋㅋ 펼쳐보기▼ 2K22m 2020-10-13 17:02:02 ㅇㅇ (211.210) 2020-10-13 17:02:11 삭제 수정 ?? 펼쳐보기▼ 졸린개 2020-10-13 17:02:48 최고옵 나왔네 펼쳐보기▼ 페이커 2020-10-13 17:03:44 뒤진다 진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세트옵션 (1/4) 되있는거 어케 렙업시킴? [8] ㅇㅇ (112.163) 2020.10.13 110 0 링컨 조음? [7] 수램 2020.10.13 118 0 건틀렛 AI가 쫄보라고 욕하는거 같음 [1] 이천쌀떡볶이 2020.10.13 114 0 메카덱 어케 손 볼까 [4] 헥토르 2020.10.13 98 0 ㅋ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 (175.126) 2020.10.13 138 5 팬드는 전장 셋옵 어떻게함? [4] ㅇㅇ (112.163) 2020.10.13 220 0 저 이럭게 돼잇엇산 [4] 뭐뭐왜왜 2020.10.13 121 0 계정 두개 남았다.. 베버 2020.10.13 84 0 얘 왤케 센거같지??? [4] 수램 2020.10.13 153 0 160뽑 해왔음 [12] ㅇㅇ (210.183) 2020.10.13 216 0 이제 쌀축제 끝내고 추락각 남음? [3] ㅇㅇ (221.152) 2020.10.13 131 1 어 시발 [5] 제이크 2020.10.13 111 3 갓이탄좌 전장 뽑았다 [1] 2K22m 2020.10.13 97 0 누가 애기땅크임? [4] 수램 2020.10.13 120 0 이거 다이브렙 왜이래요 [8] 뭐뭐왜왜 2020.10.13 96 1 솔저장비 셋옵갈갈 질문 [8] ㅇㅇ 2020.10.13 147 0 류드밀라 102 찍기 vs 야누스 102 [4] ㅇㅇ 2020.10.13 100 0 이벤트 은제까지 함? [4] 기돈곤겪기하찌코 2020.10.13 73 0 다시하다가 다시 되돌아간다.. [10] ㅁㅁ (175.117) 2020.10.13 238 3 컨텐츠 할게 없어서 스스로 컨텐츠를 만들어야함 ㄹㅇ ㅇo 2020.10.13 75 0 건틀렛 캐릭 상대하는게 상대 회사렙마다 체감이 존나 다름 [7] 뱅레이 2020.10.13 158 0 구관메카 가챠풀에 없냐 수램 2020.10.13 54 0 건에서 비매너인 카운터가 뭐긴 뭐야 ㅋㅋ [2] 네오딤남편 2020.10.13 127 0 가은이 카케 다봤는데 전장 왜이럼? [11] ㅇㅇ (112.163) 2020.10.13 205 -8 전당 오토덱같은거 기존글 개선된거 쓸거면 [5] 트조 2020.10.13 83 0 건 돌릴때마다 손발에서 식은땀 ㅈㄴ 많이남 ㄹㅇ [2] ㅇo 2020.10.13 123 1 다이브 40 넘어가면 많이 빡셈? [18] ㅇㅇ (175.113) 2020.10.13 122 0 건포 빼는 시간 올때마다 무슨 씨발 벌받는거 같노 [7] 데뎃데 2020.10.13 110 0 건틀렛 건포 빼고 딱 자려고 할때 승률이 잘나오는듯 [3] 십공소 2020.10.13 68 0 이프리트 이지수 잘녹이지않음? [3] 토깡이 2020.10.13 84 0 신규취임 패키지 남은시간 같은거 1일 남음이면 24+@시간임?? [3] ㅇㅇ 2020.10.13 104 0 블루 아카이브 한섭 최대한 늦게 나왔으면 좋겠다 [4] 페이커 2020.10.13 195 2 와!!!! [6] 2K22m 2020.10.13 121 -1 건틀렛에서 비매너인 카운터는???? [7] ㅇo 2020.10.13 108 0 나의 처음....받아줫...♡ [5] ㄴㅁㄹㅇㅂ 2020.10.13 128 1 556 이럴 떄 어캐함? [6] ㅇㅇ 2020.10.13 114 0 각힐데 리세계 사왔다. [6] 딸기맛축생 2020.10.13 148 5 뉴비 장비는 자계4 뚫을때까지 신경 안써도 되는거 맞음? [4] 일하기싫다 2020.10.13 83 0 졷기씨 빨년드디어잡앗다 [8] 수램 2020.10.13 118 1 오늘 시작했는데 이런식으로 키움? [6] ㅇㅇ (210.183) 2020.10.13 113 0 이유미 대신에 라이언 키워도됨? [1] ㅇㅇ (183.103) 2020.10.13 68 0 시그마 단챠로 못 뽑은 사람도 있음? [3] 소닉 2020.10.13 90 6 각힐보다 각지수가 템좋으면 ㄱㅊ은듯 이작 2020.10.13 49 0 힐데 이야기 그만하고 시그마 보고가 [4] ㅇㅇ (183.107) 2020.10.13 75 1 건틀렛 건틀렛 진짜 애미쳐뒤졌나 [5] 류드말랑카우 2020.10.13 1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3 17: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