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제 쌀축제 끝내고 추락각 남음? ㅇㅇ (221.152)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1 작성일 2020-10-13 17:07:01 https://arca.live/b/counterside/8638407 추석뽑도 끝났으니 추천! 1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3] 타다노 2020-10-13 17:07:19 ㅇㅇ 2020-10-13 17:07:28 뿌띠젤리 2020-10-13 17:08:2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등이 겨우 1밴이었어? [2] 테르미도르 2020.10.13 72 0 아니시발 리세마라 무조건 앱플로 돌려야됨? [6] 기돈곤겪기하찌코 2020.10.13 94 0 이거 고렙갈수록 스텟증가량도 큰거지? [3] ㅇㅇ (221.152) 2020.10.13 63 0 왤케 보조장비만 모자라지 [4] ㅇㅇ (112.163) 2020.10.13 52 0 복커뉴비 드디어 첫 종신계약했다 [2] ㅇㅇ (222.117) 2020.10.13 81 0 노템딜이 이정도면 졸라센거아닌가 [1] 수램 2020.10.13 75 0 장비파밍하는곳 3지역까진 쉬웟는데 [3] ㅇㅇ (121.170) 2020.10.13 73 0 미국 16대 대통령 vs 응애탱크 [2] 헥토르 2020.10.13 88 0 ㅋㅋ 업적순위 깨졋네 [2] 낙상주의 2020.10.13 110 0 존버는 승리한다 [4] yuu 2020.10.13 173 4 ㅅㅂ 천장쳤더니 문제가 있네 [1] 소닉 2020.10.13 115 0 이번 이벤트 송편드랍이랑 초특급 신규는 좀 문제있는듯 [5] 김장막 2020.10.13 134 1 함선 레벨은 몇까지 찍음? [4] 시그마꼴리더라 2020.10.13 84 0 세트옵션 (1/4) 되있는거 어케 렙업시킴? [8] ㅇㅇ (112.163) 2020.10.13 110 0 링컨 조음? [7] 수램 2020.10.13 119 0 건틀렛 AI가 쫄보라고 욕하는거 같음 [1] 이천쌀떡볶이 2020.10.13 114 0 메카덱 어케 손 볼까 [4] 헥토르 2020.10.13 99 0 ㅋ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 (175.126) 2020.10.13 138 5 팬드는 전장 셋옵 어떻게함? [4] ㅇㅇ (112.163) 2020.10.13 221 0 저 이럭게 돼잇엇산 [4] 뭐뭐왜왜 2020.10.13 122 0 계정 두개 남았다.. 베버 2020.10.13 85 0 얘 왤케 센거같지??? [4] 수램 2020.10.13 153 0 160뽑 해왔음 [12] ㅇㅇ (210.183) 2020.10.13 216 0 이제 쌀축제 끝내고 추락각 남음? [3] ㅇㅇ (221.152) 2020.10.13 131 1 어 시발 [5] 제이크 2020.10.13 111 3 갓이탄좌 전장 뽑았다 [1] 2K22m 2020.10.13 98 0 누가 애기땅크임? [4] 수램 2020.10.13 120 0 이거 다이브렙 왜이래요 [8] 뭐뭐왜왜 2020.10.13 97 1 솔저장비 셋옵갈갈 질문 [8] ㅇㅇ 2020.10.13 148 0 류드밀라 102 찍기 vs 야누스 102 [4] ㅇㅇ 2020.10.13 100 0 이벤트 은제까지 함? [4] 기돈곤겪기하찌코 2020.10.13 74 0 다시하다가 다시 되돌아간다.. [10] ㅁㅁ (175.117) 2020.10.13 238 3 컨텐츠 할게 없어서 스스로 컨텐츠를 만들어야함 ㄹㅇ ㅇo 2020.10.13 75 0 건틀렛 캐릭 상대하는게 상대 회사렙마다 체감이 존나 다름 [7] 뱅레이 2020.10.13 158 0 구관메카 가챠풀에 없냐 수램 2020.10.13 55 0 건에서 비매너인 카운터가 뭐긴 뭐야 ㅋㅋ [2] 네오딤남편 2020.10.13 127 0 가은이 카케 다봤는데 전장 왜이럼? [11] ㅇㅇ (112.163) 2020.10.13 206 -8 전당 오토덱같은거 기존글 개선된거 쓸거면 [5] 트조 2020.10.13 83 0 건 돌릴때마다 손발에서 식은땀 ㅈㄴ 많이남 ㄹㅇ [2] ㅇo 2020.10.13 123 1 다이브 40 넘어가면 많이 빡셈? [18] ㅇㅇ (175.113) 2020.10.13 122 0 건포 빼는 시간 올때마다 무슨 씨발 벌받는거 같노 [7] 데뎃데 2020.10.13 111 0 건틀렛 건포 빼고 딱 자려고 할때 승률이 잘나오는듯 [3] 십공소 2020.10.13 68 0 이프리트 이지수 잘녹이지않음? [3] 토깡이 2020.10.13 85 0 신규취임 패키지 남은시간 같은거 1일 남음이면 24+@시간임?? [3] ㅇㅇ 2020.10.13 104 0 블루 아카이브 한섭 최대한 늦게 나왔으면 좋겠다 [4] 페이커 2020.10.13 196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13 1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