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졷기씨 빨년드디어잡앗다 수램 추천 1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18 작성일 2020-10-13 16:54:39 https://arca.live/b/counterside/8638279 뒤져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트조 2020-10-13 16:55:09 졷기는 따닥이에다가 지져야지 펼쳐보기▼ 수램 2020-10-13 16:55:31 틀딱방식으로 주먹으로 잡아서 으깨죽임 펼쳐보기▼ 데뎃데 2020-10-13 16:55:22 한방에 죽이지말고 잡아서 다리 하나하나씩 뜯어죽여야 된다 펼쳐보기▼ 트조 2020-10-13 16:56:00 날개부터 뜯어서 못날게해야지 펼쳐보기▼ 데뎃데 2020-10-13 16:56:21 암튼 뜯을 수 있는건 다 뜯어 ㅅㅂ 개같은새끼들 펼쳐보기▼ 트조 2020-10-13 16:56:31 ㄹㅇㅋㅋ 펼쳐보기▼ Eizen 2020-10-13 16:55:34 글고보니 오늘은 모기가 없네 행복하다 펼쳐보기▼ 부르투스 2020-10-13 16:56:42 일부러 안죽게 기절 시킨다음에 날개만 분리해서 물고문 바람고문 화형 해야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저장비 셋옵갈갈 질문 [8] ㅇㅇ 2020.10.13 148 0 류드밀라 102 찍기 vs 야누스 102 [4] ㅇㅇ 2020.10.13 101 0 이벤트 은제까지 함? [4] 기돈곤겪기하찌코 2020.10.13 74 0 다시하다가 다시 되돌아간다.. [10] ㅁㅁ (175.117) 2020.10.13 239 3 컨텐츠 할게 없어서 스스로 컨텐츠를 만들어야함 ㄹㅇ ㅇo 2020.10.13 75 0 건틀렛 캐릭 상대하는게 상대 회사렙마다 체감이 존나 다름 [7] 뱅레이 2020.10.13 158 0 구관메카 가챠풀에 없냐 수램 2020.10.13 55 0 건에서 비매너인 카운터가 뭐긴 뭐야 ㅋㅋ [2] 네오딤남편 2020.10.13 127 0 가은이 카케 다봤는데 전장 왜이럼? [11] ㅇㅇ (112.163) 2020.10.13 206 -8 전당 오토덱같은거 기존글 개선된거 쓸거면 [5] 트조 2020.10.13 83 0 건 돌릴때마다 손발에서 식은땀 ㅈㄴ 많이남 ㄹㅇ [2] ㅇo 2020.10.13 123 1 다이브 40 넘어가면 많이 빡셈? [18] ㅇㅇ (175.113) 2020.10.13 122 0 건포 빼는 시간 올때마다 무슨 씨발 벌받는거 같노 [7] 데뎃데 2020.10.13 111 0 건틀렛 건포 빼고 딱 자려고 할때 승률이 잘나오는듯 [3] 십공소 2020.10.13 68 0 이프리트 이지수 잘녹이지않음? [3] 토깡이 2020.10.13 85 0 신규취임 패키지 남은시간 같은거 1일 남음이면 24+@시간임?? [3] ㅇㅇ 2020.10.13 104 0 블루 아카이브 한섭 최대한 늦게 나왔으면 좋겠다 [4] 페이커 2020.10.13 196 2 와!!!! [6] 2K22m 2020.10.13 121 -1 건틀렛에서 비매너인 카운터는???? [7] ㅇo 2020.10.13 108 0 나의 처음....받아줫...♡ [5] ㄴㅁㄹㅇㅂ 2020.10.13 128 1 556 이럴 떄 어캐함? [6] ㅇㅇ 2020.10.13 114 0 각힐데 리세계 사왔다. [6] 딸기맛축생 2020.10.13 148 5 뉴비 장비는 자계4 뚫을때까지 신경 안써도 되는거 맞음? [4] 일하기싫다 2020.10.13 83 0 졷기씨 빨년드디어잡앗다 [8] 수램 2020.10.13 118 1 오늘 시작했는데 이런식으로 키움? [6] ㅇㅇ (210.183) 2020.10.13 113 0 이유미 대신에 라이언 키워도됨? [1] ㅇㅇ (183.103) 2020.10.13 68 0 시그마 단챠로 못 뽑은 사람도 있음? [3] 소닉 2020.10.13 90 6 각힐보다 각지수가 템좋으면 ㄱㅊ은듯 이작 2020.10.13 49 0 힐데 이야기 그만하고 시그마 보고가 [4] ㅇㅇ (183.107) 2020.10.13 75 1 건틀렛 건틀렛 진짜 애미쳐뒤졌나 [5] 류드말랑카우 2020.10.13 163 0 리세계가 씨가 말랐다. [8] ㅇㅇ (121.169) 2020.10.13 144 0 이제 추석뽑 끝났나? [2] Luvan 2020.10.13 77 0 건틀렛 건공 꿈나무 ㅋㅋ [10] 십공소 2020.10.13 163 0 유미가 동사무소 협조 구하러갔는데 이지수가 있는거임 고마워미도리 2020.10.13 70 0 레이드 원킬 나는지 안나는지 시험을 못하겠음.. [2] ㅇㅇ (61.83) 2020.10.13 61 0 타워형은 오토돌릴때 븅신임? [2] ㅇㅇ 2020.10.13 52 0 뉴비 지금 메인보다 이벤던 뺑이가 좋지? [6] 시그마꼴리더라 2020.10.13 90 0 지방 가치 ㄹㅇ 떨어졌네 [5] 페이커 2020.10.13 126 0 강력한 레이드딜러가 필요하다 [3] Eizen 2020.10.13 86 0 근데 이벤트맵 1별로 깨도 보상똑같음? [2] 노조미 2020.10.13 57 0 각힐은 빠밤이 세워놓고 구관총으로 패면 되지 [1] 페이커 2020.10.13 81 0 ✋질문 스포)오르카 [6] 양하림은떡상한다 2020.10.13 134 0 초특급 신규 1일 남았다고 뜨는게 24 + a시간 남았다는거임? [1] ㅇㅇ 2020.10.13 52 0 예전에 각성캐 이지수 밖에 없었을 땐 [5] 주시윤 2020.10.13 108 0 전장 세트옵션 선택할수 있게 해줘 [2] 불편해서만듬 2020.10.13 5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3 17: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