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덱은 건공 그 자체인데 육성상태가 부실하더라
템 구린 오토에 밀릴정도면 어느정도인거지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건공 꿈나무 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62
작성일
댓글
[10]
몰름보
트조
트조
ㅇo
ㅇo
십공소
ㅇo
타다노
십공소
타다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당 오토덱같은거 기존글 개선된거 쓸거면
[5]
83
0
건 돌릴때마다 손발에서 식은땀 ㅈㄴ 많이남 ㄹㅇ
[2]
123
1
다이브 40 넘어가면 많이 빡셈?
[18]
122
0
건포 빼는 시간 올때마다 무슨 씨발 벌받는거 같노
[7]
111
0
건틀렛
건포 빼고 딱 자려고 할때 승률이 잘나오는듯
[3]
68
0
이프리트 이지수 잘녹이지않음?
[3]
85
0
신규취임 패키지 남은시간 같은거 1일 남음이면 24+@시간임??
[3]
104
0
블루 아카이브 한섭 최대한 늦게 나왔으면 좋겠다
[4]
196
2
와!!!!
[6]
121
-1
건틀렛에서 비매너인 카운터는????
[7]
108
0
나의 처음....받아줫...♡
[5]
128
1
556 이럴 떄 어캐함?
[6]
114
0
각힐데 리세계 사왔다.
[6]
148
5
뉴비 장비는 자계4 뚫을때까지 신경 안써도 되는거 맞음?
[4]
83
0
졷기씨 빨년드디어잡앗다
[8]
118
1
오늘 시작했는데 이런식으로 키움?
[6]
113
0
이유미 대신에 라이언 키워도됨?
[1]
68
0
시그마 단챠로 못 뽑은 사람도 있음?
[3]
90
6
각힐보다 각지수가 템좋으면 ㄱㅊ은듯
49
0
힐데 이야기 그만하고 시그마 보고가
[4]
75
1
건틀렛
건틀렛 진짜 애미쳐뒤졌나
[5]
163
0
리세계가 씨가 말랐다.
[8]
144
0
이제 추석뽑 끝났나?
[2]
77
0
건틀렛
건공 꿈나무 ㅋㅋ
[10]
162
0
유미가 동사무소 협조 구하러갔는데 이지수가 있는거임
70
0
레이드 원킬 나는지 안나는지 시험을 못하겠음..
[2]
61
0
타워형은 오토돌릴때 븅신임?
[2]
52
0
뉴비 지금 메인보다 이벤던 뺑이가 좋지?
[6]
90
0
지방 가치 ㄹㅇ 떨어졌네
[5]
126
0
강력한 레이드딜러가 필요하다
[3]
86
0
근데 이벤트맵 1별로 깨도 보상똑같음?
[2]
56
0
각힐은 빠밤이 세워놓고 구관총으로 패면 되지
[1]
81
0
✋질문
스포)오르카
[6]
134
0
초특급 신규 1일 남았다고 뜨는게 24 + a시간 남았다는거임?
[1]
52
0
예전에 각성캐 이지수 밖에 없었을 땐
[5]
108
0
전장 세트옵션 선택할수 있게 해줘
[2]
55
0
건틀렛
이거 짱깨컨소냐
[8]
202
0
가끔 상상해보는거
57
0
각힐 구리다는 사람들은
[5]
115
-2
힐데 후지다는 놈들 특
69
-1
로리자아 각성캐로 나와주냐?
[2]
64
0
✋질문
시작할려고 하는데 리세한거 골라주세요
[5]
124
0
640연 남았어...
[1]
72
0
유미도 부모 없냐?
59
0
여기서 나중에 필수로 챙길만한거 없지?
[4]
9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