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미는 빡대가리라 육익인지 뭔지 좆도 모르는데
이지수는 그래도 얘도 능력자이긴 하네 하고 속으로 폼잡고 있다가
협조 받은 서류가 개판인거 보고 어이없어 하는 유미 모습 보고 싶다
나잇값 계급 값 못 하는 이지수 한심하게 보다가
나유빈이 다 해결해주겠지?
간신히 끝내고 나가는데 공과금내러 온 유미나도 만나고 같이 설렁탕 집 엔딩
일상 코미디도 존나 재밌겠는데

유미는 빡대가리라 육익인지 뭔지 좆도 모르는데
이지수는 그래도 얘도 능력자이긴 하네 하고 속으로 폼잡고 있다가
협조 받은 서류가 개판인거 보고 어이없어 하는 유미 모습 보고 싶다
나잇값 계급 값 못 하는 이지수 한심하게 보다가
나유빈이 다 해결해주겠지?
간신히 끝내고 나가는데 공과금내러 온 유미나도 만나고 같이 설렁탕 집 엔딩
일상 코미디도 존나 재밌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