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장 세트옵션 선택할수 있게 해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54
작성일
댓글
[2]
수램
불편해서만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힐데 리세계 사왔다.
[6]
148
5
뉴비 장비는 자계4 뚫을때까지 신경 안써도 되는거 맞음?
[4]
82
0
졷기씨 빨년드디어잡앗다
[8]
118
1
오늘 시작했는데 이런식으로 키움?
[6]
113
0
이유미 대신에 라이언 키워도됨?
[1]
68
0
시그마 단챠로 못 뽑은 사람도 있음?
[3]
90
6
각힐보다 각지수가 템좋으면 ㄱㅊ은듯
48
0
힐데 이야기 그만하고 시그마 보고가
[4]
75
1
건틀렛
건틀렛 진짜 애미쳐뒤졌나
[5]
162
0
리세계가 씨가 말랐다.
[8]
143
0
이제 추석뽑 끝났나?
[2]
76
0
건틀렛
건공 꿈나무 ㅋㅋ
[10]
162
0
유미가 동사무소 협조 구하러갔는데 이지수가 있는거임
69
0
레이드 원킬 나는지 안나는지 시험을 못하겠음..
[2]
60
0
타워형은 오토돌릴때 븅신임?
[2]
51
0
뉴비 지금 메인보다 이벤던 뺑이가 좋지?
[6]
89
0
지방 가치 ㄹㅇ 떨어졌네
[5]
125
0
강력한 레이드딜러가 필요하다
[3]
85
0
근데 이벤트맵 1별로 깨도 보상똑같음?
[2]
55
0
각힐은 빠밤이 세워놓고 구관총으로 패면 되지
[1]
80
0
✋질문
스포)오르카
[6]
134
0
초특급 신규 1일 남았다고 뜨는게 24 + a시간 남았다는거임?
[1]
52
0
예전에 각성캐 이지수 밖에 없었을 땐
[5]
108
0
전장 세트옵션 선택할수 있게 해줘
[2]
54
0
건틀렛
이거 짱깨컨소냐
[8]
202
0
가끔 상상해보는거
57
0
각힐 구리다는 사람들은
[5]
115
-2
힐데 후지다는 놈들 특
69
-1
로리자아 각성캐로 나와주냐?
[2]
64
0
✋질문
시작할려고 하는데 리세한거 골라주세요
[5]
124
0
640연 남았어...
[1]
71
0
유미도 부모 없냐?
59
0
여기서 나중에 필수로 챙길만한거 없지?
[4]
90
0
각힐 구리다는건 마챌급 이야기
[5]
142
-1
광고에 사나에 궁 컷신 올린 애 누구야~~
77
0
그리고보니 제이크 레이드도 쓸만하더라
[1]
105
0
(ㅅㅍ) 스토리 밀고 있는 늒네 카붕이임
[2]
76
0
저 개그하는거 병신같음
[4]
117
0
여러분 어떤가요? 오늘도 즐거우셨나요?
[7]
118
5
제이크 ㄹㅇ 쓸만한게
[3]
120
0
이건 스탭업 한번 돌려볼만하지않을까
[3]
96
0
하 여기 할배들 개열받네
[10]
250
3
민망한 고양이를 세글자로 줄이면?
[4]
137
-5
응애 시그마 마망
51
0
카사보면서 의문중 하나였던것
[2]
7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