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캐 도입으로 혼란할때 성능캐 무료로 뿌려서 일단 진압하고

다음에 들어올 유입들은 과금으로만 얻을 수 있지만 이미 갖고있는 유저들이 많으니까 별 말도 못하고 어쩔 수 없이 성능맛에 사게 만듦

머리좋노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