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얘한테 융핵을 60개나 박았을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 새끼 볼때마다 후회되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3
작성일
댓글
[5]
이작
팔도
ㅇㅇ (121.137)
삭제
수정
오즈
익명_mgMG4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안쓰는 캐릭들 상향해줬으면 좋겠음
[16]
163
1
1각에 에델만 들고가도 떡칠텐데
66
0
ㅋㅋㅋ 선별 거를 타선이 없노
[6]
173
5
ㅋㅋㅋㅋㅋ전장 두개깐다 나와라 스충!!
[3]
75
0
공략대로 했는데도 모의 방어작전 못 깨겠는데
[3]
84
0
건틀렛
돌고 돌아서 점수원상복구
[1]
64
0
리세 너무돌렸나
36
0
뉴비 리세계 살건데 들규가야할 캐릭터가 뭐임?
[4]
93
0
나만 업서
43
0
건 이번주되고 650점 올림
36
0
첫 레벨 110
[4]
79
0
이지수는 그냥 민심 달래기용이었나
[1]
111
0
근데 요즘 적성핵 퍼줘서 뉴비도 쓰알 키울만함
[1]
68
0
뉴비는 건틀렛 걍 가만히 잠수 타서 패작하면 됨?
[7]
99
0
실비아랑 결혼한다
[6]
118
8
1코내리면 좋을거 같은캐릭
[6]
110
0
솔직히 이제 진짜 마지노선 아니냐
[2]
128
0
류드밀라보고 유두말랑이라고 부르던 사람들 브뚜기였던거야?
[4]
87
0
류드밀라 별명 별거 없는거 보니까 니넨 순수하네
[5]
121
0
루미랑 미야 보빔야스할때
[1]
91
-1
카바
[1]
59
0
건틀렛
각힐은 안쓰게 되네
115
0
이 새끼 볼때마다 후회되네
[5]
123
0
3성 내리긴 좀 싫은데...
[10]
110
0
아 상점리롤못하겠네
[3]
65
0
이수연 체험퀘 1분 30초 어케깸?
[2]
73
0
오버히트도 섭종하네...
[1]
105
0
추석 무로연차 언제까지임?
[8]
108
0
각등이 별로임
[4]
120
0
가은이 100찍고 카케 본 후기
65
0
아토믹 힐데 퍼니시먼트!!
69
0
오 지금 뭐 추석 이벤트로 시작하기 존나 좋다던데
[11]
132
0
샤오린 웨딩 종신계약대사 뭐냐구
[1]
204
0
함선패키지를 살까 스킨을 살까
[3]
65
0
✋질문
각수연 체험맵 공략영상 이거맞음?
[5]
86
0
카사유저 생각보다 많은거아님?
[5]
146
0
자계밀기가 진짜 너무 귀찮다
[3]
84
0
오토덱에 전진출격<< 웃김ㅋ
67
0
이거 뭐야 시발
[3]
88
0
패노까지 11시간전 ㄷㄷ
[1]
59
0
횐님덜... 메카덱 이렇게 짜는 거 맞죠?
[9]
143
0
추룡인들만 들어와봐라
[17]
142
6
가이드 보고 대충 짜봄
[5]
120
0
에이미는 각성 나오면 뭐라 불러야하나
[6]
11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