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각수연 체험맵 공략영상 이거맞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85
작성일
댓글
[5]
김장막
김장막
와
ㅇㅇ (58.237)
삭제
수정
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지수는 그냥 민심 달래기용이었나
[1]
110
0
근데 요즘 적성핵 퍼줘서 뉴비도 쓰알 키울만함
[1]
68
0
뉴비는 건틀렛 걍 가만히 잠수 타서 패작하면 됨?
[7]
99
0
실비아랑 결혼한다
[6]
118
8
1코내리면 좋을거 같은캐릭
[6]
109
0
솔직히 이제 진짜 마지노선 아니냐
[2]
127
0
류드밀라보고 유두말랑이라고 부르던 사람들 브뚜기였던거야?
[4]
87
0
류드밀라 별명 별거 없는거 보니까 니넨 순수하네
[5]
121
0
루미랑 미야 보빔야스할때
[1]
91
-1
카바
[1]
58
0
건틀렛
각힐은 안쓰게 되네
115
0
이 새끼 볼때마다 후회되네
[5]
123
0
3성 내리긴 좀 싫은데...
[10]
110
0
아 상점리롤못하겠네
[3]
65
0
이수연 체험퀘 1분 30초 어케깸?
[2]
73
0
오버히트도 섭종하네...
[1]
105
0
추석 무로연차 언제까지임?
[8]
108
0
각등이 별로임
[4]
119
0
가은이 100찍고 카케 본 후기
65
0
아토믹 힐데 퍼니시먼트!!
68
0
오 지금 뭐 추석 이벤트로 시작하기 존나 좋다던데
[11]
132
0
샤오린 웨딩 종신계약대사 뭐냐구
[1]
204
0
함선패키지를 살까 스킨을 살까
[3]
65
0
✋질문
각수연 체험맵 공략영상 이거맞음?
[5]
85
0
카사유저 생각보다 많은거아님?
[5]
146
0
자계밀기가 진짜 너무 귀찮다
[3]
83
0
오토덱에 전진출격<< 웃김ㅋ
67
0
이거 뭐야 시발
[3]
87
0
패노까지 11시간전 ㄷㄷ
[1]
59
0
횐님덜... 메카덱 이렇게 짜는 거 맞죠?
[9]
143
0
추룡인들만 들어와봐라
[17]
142
6
가이드 보고 대충 짜봄
[5]
119
0
에이미는 각성 나오면 뭐라 불러야하나
[6]
113
0
300일 이벤 한다 vs 거르고 1주년에 퉁친다
[2]
70
0
건틀렛
플레에도 아직 뉴비가 있구나
[4]
142
0
주에 10만정도 벌리던데
[5]
133
0
지금 한가위 패키지중 함선재료 패키지 잇을걸?
[4]
89
0
뽑기 막날이라 게스트 만들어서 해봤는데 이거라도 받아갈사람
[5]
135
-1
솔져 블레이즈vs공속셋
[1]
106
0
그래서 광고에 컨소광고는 뭔데
[1]
88
0
컨소 출첵 깜빡해서 방금 들어갔는데
[3]
88
0
카사 일러 꼴려서 가끔 보러옴
[13]
123
0
솔져 중에 스충 필요한애 있음?
[5]
69
0
오늘 하루를 되짚어 봅시다
[4]
70
0
각수연 체험맵 유닛들 모든 스탯 고정이야?
[3]
6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