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부터 ㅈㄴ 많이 키우면 오히려 ㅈ되긴 할거같다
sr이나 r 중에 괜찮은 애들위주로도 키워도 나중에 분대에 쳐박아 놓고 쓰면되니깐 이래짜고 하면되겠지?